테라데이타, 가트너 선정 MCCM 부문 리더
상태바
테라데이타, 가트너 선정 MCCM 부문 리더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연속 MCCM 분야 리더 위치 고수

한국테라데이타(대표 최승철 www.teradata.kr)는 가트너의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MCC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테라데이타는 MCCM 관련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가 발표된  2006년부터 지속적으로 리더 기업으로 선정돼 10년 연속 리더 기업의 자리를 지켰다.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를 기준으로 벤더를 평가하는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가트너는 “리더 기업들은 디지털 마케팅을 기업에 통합 적용했으며, 기본 및 고급 캠페인을 위한 전체적인 캠페인 관리 측면에서 일관되게 월등한 성과를 보여 왔다. 또 리더 기업들은 높은 시장 가시성 및 시장 침투율, 강력한 시장 가속도, 캠페인 관리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전략적 비전을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테라데이타 MCCM 분야에서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 ‘테라데이타 인터렉티브 서비스(Teradata Interactive Services)’, ‘테라데이타 파트너들의 글로벌 에코시스템’을 통해 기업들이 향상된 고객 관계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오고 있다. 테라데이타 고객 인터렉션 매니저와 실시간 인터렉션 매니저 제품으로 구성된 옴니-채널 마케팅 솔루션과 함께 테라데이타는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를 통해 테라데이타 마케팅 리소스 관리,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애널리틱스의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테라데이타의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부문 밥 페어(Bob Fair) 공동 사장은 “옴니채널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의 고객들은 그들의 고객이 가진 흥미와 선호도에 대해 데이터 주도적이고 개인화된 통찰력을 실시간 확보하고 있다”라며 “우리의 고객들은 여러 세계적인 브랜드에 속한 마케터들이다. 마케팅 리더들이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및 개인화된 통찰력을 통해 브랜드 참여를 전환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행해왔기 때문에 오늘과 같은 가트너의 평가 및 고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