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소자본창업가들 주목한 ‘어묵속 주먹밥’ 대체 뭐길래!
상태바
예비 소자본창업가들 주목한 ‘어묵속 주먹밥’ 대체 뭐길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예비 창업가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이러한 동태를 살펴보면 이유는 바로 괜찮은 아이템이 등장했다는 신호다. 바로 ‘수제 어묵속주먹밥’이 등장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이는 590만 원의 초기 자본금으로 ‘어묵속 주먹밥’ 총판 개설 창업을 하는 것이다.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창업이 인기리에 주목받고 있는 것을 잘 살펴보면 그 이유는 제품 자체의 독특성과 미래가능성, 그리고 합리적인 초기자본금에 있음을 알 수 있다. ‘어묵속 주먹밥’은 두 가지의 포인트를 그대로 보유하고 있어 발빠른 예비 창업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수제 어묵속 주먹밥’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즐겨먹는 어묵과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주먹밥의 콜라보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선보인 ‘어묵속주먹밥’은 고급어묵은 물론이거니와 주먹밥의 속 재료도 신선하고 알차게 제조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또한 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는 제조방법인 백금오븐 구워 맛과 식감이 매우 고급스럽고 훌륭하다. 

남녀노소의 입맛을 고려한 제품 종류 출시로 고추주먹밥, 오징어주먹밥, 참치주먹밥, 치즈주먹밥이 어묵속 주먹밥 종류로 마련되어 있으며, 볶음밥 재료 또한 국내산으로 조리해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게 먹일 수 있는 간편 간식이다. 

‘수제 어묵속주먹밥’의 창업비용은 590만 원에 불과하여 보다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하며, 이에 총판점 계약 시 본사 창업지원본부 섭외팀이 사업지역내의 영업장소를 섭외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업기술이 부족한 창업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지역독점권 부여로 안정적인 수입이 고정되어 있다. 초도 물품 및 홍보지원비, 영업지원비, 경영지원비 또한 제공되기 때문에 수월하게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 마트, PC방, 분식점, 찜질방 등 다양한 판매처를 통한 높은 수요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은 수익창출이 가능한 성공 창업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를 제외하고도 1인 가구 증가 및 캠핑족 증가로 고급화 된 간편 식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시기적절한 창업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창업절차는 창업문의 및 상담, 총판점 계약, 잔금입금, 판매점입점 영업, 사후관리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보다 간편한 절차로 창업 진행이 이루어진다. 총판개설 창업문의는 사이트(emugso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 및 절차확인은 02-2247-9383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