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애플 워치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 발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애플 워치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2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디지털 키로 애플 워치 사용 지원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www.microstrategy.co.kr)는 ‘애플 워치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는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시스템 보안을 위해 개발된 모바일 아이덴티티 플랫폼이다.

이번 발표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 도입 기업은 애플 워치를 기업 디지털 키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들은 애플 워치에서 간편한 손목 움직임(제스처) 또는 터치로 기업 시스템 로그인은 물론, 신원 인증, 기기 및 출입구를 물리적으로 열 수 있다. 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글랜스(Glances), 알림(Notification), 포스 터치(Force Touch) 등 애플 워치의 특별한 기능을 애플 워치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에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예를 들어 보안 앱은 여러 비즈니스 시스템, 하드웨어, 물리적 입구에 대한 사용자의 접근을 감지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애플 워치’에서 터치 또는 손목 움직임(제스처)으로 워크스테이션 접근 및 출입구 열기, 시스템 로그인 등에 대한 푸시 알림을 받게 된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는 “애플 워치는 패스워드, 플라스틱 카드, 금속 열쇠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라며 “애플 워치용 어셔는 높은 차원의 편의성, 기능성, 안전성, 보안성을 모두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업 전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안전한 인증을 위해 개발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는 단일 모바일 앱에서 ID, 패스워드, 토큰 등 기존의 아이덴티티 방식을 생체인증 방식의 모바일 아이덴티티, 다중 요소 인증으로 대체시켜 준다. 특히 모바일 기기상에서 지오-펜싱(geo-fencing), 타임-펜싱(time-fencing), 터치 ID 액세스를 통해 생체 인증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