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무료체험 행사! 전주, 광주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상태바
보청기 무료체험 행사! 전주, 광주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보청기는 제조사나 종류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일반적으로 사용해 보지 않고서는 성능을 비교 하거나 가격을 비교하기에 쉽지 않다. 게다가 난청유형과 사용자의 환경에따라 착용해야 하는 보청기의 종류를 달리 해야하기에 환자 스스로 결정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따라서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전북 전주지점, 광주광역시 지점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5월 30일(토)까지 특별히 다양한 무료체험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료로 청력상태를 점검(청력검사) 및 보청기 무료체험 으로 사용자가 직접 보청기 성능을 체험해볼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고 한다.

난청이 진행중에 있음에도 보청기 구매를 망설이시거나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습득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러한 행사를 통해 직접 보청기를 체험함으로서 보청기를 통해 어느정도 대화를 할수 있는지 앞으로 더 잘들을 수 있는지를 직.간접적으로 알수 있기에 소비자들이 큰 만족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도적으로 주관한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전주 제일 보청기' 정재필 원장은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무턱대고 가격만 보고 보청기를 결정하면 보청기 사용기간동안 정밀한 소리조절이 불가능하거나, 난청 환자 본인의 청력상태나 사용자의 환경에 적합하지 않은 보청기를 추천받아 구입하게 되어 제대로된 보청기 사용이 불가능하여 보청기에 대한 효과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어음 변별력이 저하되어 상황이 악화 되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며 "이번 무료체험 행사를 통해 전북 전주,전남 광주 지역에 계신 보청기 착용자분들이 좀더 합리적인 보청기 가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수 있으실것"이라고 말했다.

즉, 난청으로 고민중이신 분들은 이번 행사를 활용해 정밀한 검사를 통해 보청기 착용시기,환자 본인에 맞는 적정 보청기의 형태 및 가격, 보청기 제품과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보청기 구매전 알아두렁야 할 상식 등 유용한 정보를 체험과 상담을 통해 얻을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또한 착한보청기 협동조합은 다양한 보청기 제조사와의 협약을 통하여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다. 벨톤,포낙,스타키 등등.. 세계 명품 수입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문의는 전주 063-231-2121 광주 062-655-6544 로 전화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