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시즌 여드름 흉터 없는 깨끗한 피부 만들려면…일산 규림 한의원
상태바
웨딩시즌 여드름 흉터 없는 깨끗한 피부 만들려면…일산 규림 한의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규림 한의원>

<생활정보> 화창한 봄날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은 고민이 많다.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목과 쇄골, 그리고 등을 드러내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야외촬영과 예식을 해야 하는데 날씬한 몸매을 가진 신부라도 등과 팔, 목에 여드름과 여드름 자국이 있으면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또한, 신혼여행지에 가서 민소매 원피스나 수영복을 입을 때도 마찬가지로 피부 노출이 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결혼하기 전에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피부과를 찾게 된다.

이렇듯 결혼을 앞 둔 신부들은 몸에 나는 여드름과 여드름 자국에 민감하여 여드름피부관리를 위해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 여드름흉터 없애는 법 등을 조회하여 여드름스킨로션, 여드름비누 등의 여드름화장품과 여드름흉터재생크림 등의 여드름약을 사서 바르지만 쉽사리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다. 또한, 여드름흉터피부과의 여드름흉터프락셀 등의 시술과 자극적인 약품을 통한 치료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맞지 않다.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과 재발방지를 위한 근본치료를 위해 피부과나 한의원을 찾고 있는데 요즈음은 한방으로 자연스럽게 체질을 바꾸고 습관을 바꿔 여드름이 다시 재발하지 않도록 근본치료를 하는 한방피부과의 여드름치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몸에 생기는 바디 여드름은 여름에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미용 상으로도 보기에 좋지 않아 적극적인 여드름관리와 치료가 요구된다. 몸 여드름은 얼굴 여드름과는 다르게 염증성의 화농성 여드름이 대부분이다. 또한 바디 여드름 중에 등에 나는 여드름은 손에 닿지도 눈에 보이지도 않아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없어 치료가 어렵고 등과 가슴의 피부는 얼굴보다 두꺼워 모공의 막힘 정도나 여드름의 크기가 더 심하고 자국도 심하게 남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몸에 나는 여드름은 눈에 띄지 않고 옷 속에 숨어 있어 자칫 방치하거나 치료를 놓치기 쉽다. 특히 등은 다른 부위에 비해 흉터의 색소가 남기 쉽고 오래가는 특징이 있어 바로 치료하는 것이 여드름색소침착과 여드름흉터 제거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여드름 한방치료는 개개인의 체질을 진단해 한약으로 여드름의 만성적인 염증을 가라앉히고 떨어진 면역력을 회복시킨다. 여드름의 만성적으로 반복된 염증은 피부의 면역력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한약과 침술을 통해 여드름과 여드름자국 치료를 한다.

일산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 치료로 잘 알려진 한방피부과 규림 한의원 배서윤 원장은 “등 또는 가슴에 생기는 여드름은 여드름 자국과 흉터를 남기기 쉽고 한번 생긴 여드름 자국과 흉터는 얼굴에 비해 재생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노출이 많은 계절을 앞두고 치료를 받는다면 일찍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또한 등과 가슴 여드름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서는 외·내부의 치료가 동시 진행되어야 하며 특히 생활습관 개선을 같이 잡아야만 추후 여드름 재발을 방지할 수 있어 함께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규림 한방병원 일산점은 여드름을 한약과 다륜침, 매선침, 약초침, PDT 등의 특수치료, 아쿠아필, 진정치료 등과 병행 실시하기 때문에 각종 여드름 치료와 흉터 치료에 효과적인 한방피부과로 잘 알려져 있다.

규림 한의원 일산점은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염증성여드름, 성인여드름, 예민·난치성여드름, 사춘기여드름, 등여드름 등의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 치료는 물론 한방다이어트, 피부치료, 매선, 한방성형, 생리통, 여성질환 등을 치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