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로 한의보감 건강식품 인기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로 한의보감 건강식품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정의 달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아버지와 어머니, 시부모님, 그리고 선생님들에게 감사를 전해야 할 날들이 많다. 이렇게 어버이날, 스승의날에 마음을 전할 선물로 각종 건강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식품으로 부모와 시부모에게는 효도를 할 수 있고, 스승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한의보감의 건강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의보감의 다양한 천연재료를 사용한 ‘즙’식품은 부모님이나 시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평가받고 있어 스승의날·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의보감 건강식품은 경희대 박사 출신 한방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식품으로 3대를 이어온 한의사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미료,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설탕 등 어떤 합성첨가물도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부모님이나 시부모님 효도선물로 적격이다.

이밖에도 한의보감 건강식품은 최신 자동화 생산설비에서 천연 추출공법을 이용해 생산하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이다. 또 4중지 알루미늄 진공 포장으로 담겨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고급스러운 겉포장을 가지고 있어 부모님, 시부모님 선물이나 어른들에게 드리는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의보감 대표 전문 연구원 홍의재 한의학 박사는 ”한의보감 건강식품을 부모님, 시부모님, 선생님의 건강을 챙겨주는 스승의날·어버이날 선물로 추천을 하는 사람이 많다“며 ”천연주의를 추구해 여주·녹각오가피·산수유·도라지·헛개열매 등 몸에 좋은 국내산 최고급 원료들이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부모님 효도선물을 넘어 사회생활이 바쁘고 지쳐 건강을 관리하기 힘든 현대인들에게 한의보감의 건강식품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과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건강식품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한의보감은 자체 홈페이지 쇼핑몰(www.hbogam.com)을 통해서 스승의날, 어버이날 선물에 어울리는 다양한 '즙'식품을 판매한다.

천연인슐린 여주를 넣어 당뇨에 효과적인 여주즙, 뼈와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녹각오가피즙,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산수유즙, 천식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도라지즙, 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헛개열매즙으로 구성된 한의보감 건강식품들을 가정의 달 이벤트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