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게임프로그래밍학과, 학사취·편입·취업 진로 다양
상태바
서울현대 게임프로그래밍학과, 학사취·편입·취업 진로 다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현대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래밍학과의 게임그래픽 수업 모습

서울 당산에 위치한 국내 최대의 종합전문학교인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게임학부의 게임프로그래밍학과가 2년간 학과 수업을 통해 전문대학 졸업시 수여되는 전문학사 취득, 4년제 대학 편입, 게임관련 분야에 취업 등 다양한 진로 제시로 고3학생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취업중심의 전문학교 임에도 불구하고 학사취득은 물론 편입 등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현재 서울현대 게임프로그래밍학과는 편입을 원하는 학생을 위해 반 별 전임 교수 및 교학부를 통해 편입에 관한 상세한 컨설팅을 실시한다. 또한 편입영어반과 토익수업을 통해 2년간 수업과 편입 준비를 병행하고 있다.

이 같은 진취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서울현대 게임프로그래밍학과는 수도권 4년제로의 편입 성공률이 93%를 육박한다. 실제 편입 준비생은 경희대, 국민대, 세종대, 한양대, 홍익대, 중앙대, 건국대, 서울산업대, 숭실대, 서울시립대, 경기대, 단국대, 수원대 등에 편입하고 있다.

편입보다는 취업을 원하는 재학생을 위한 커리큘럼 역시 인기가 높다. 서울현대 게임프로그래밍학과는 한국 국제 게임 컨퍼런스 및 넥슨 개발자 컴퍼런스는 물론, 스마일게이트 게임기획 공모전, 모바일 게임 기획 공모전 참가, 굿게임쇼 코리아 참가와 함께, 넥슨 게임 회사 체험 학습, 선배들과의 대화 등을 통해 체계적인 실습과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또한 서울현대 게임프로그래밍학과는 졸업 전까지 다수의 자격증 취득 수업을 진행해 실질적으로 교수진 인프라를 통한 취업 지원 뿐만 아니라 개개인이 전문가 수준의 실력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 게임프로그래밍학과는 게임기획전문가, 게임그래픽전문가, ICDL(국제 컴퓨터 활용 능력 인증 자격), 게임기획전문가, 게임그래픽전문가, ICDL(국제 컴퓨터 활용 능력 인증 자격), 게임프로그래밍전문가,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정보처리산업기사, 게임프로그래밍전문가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정보처리산업기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재학생 100% 현장실습을 지원하며 500여개의 산학협력 기관과 선후배간 인프라 구축을 토대로 97%의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게임프로그래밍학과 이외에도 호텔조리, 경찰행정, 사회복지, 유아교육, 상담심리, 정보보안, 헤어디자인, 패션디자인, 푸드스타일학과가 설립되어 있으며, 면접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서울현대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검정고시 전형과 일반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