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팀뷰어용 아웃룩 앱 출시
상태바
팀뷰어, 팀뷰어용 아웃룩 앱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아웃룩에서 간편하게 팀뷰어 기능 사용

팀뷰어는 ‘팀뷰어용 아웃룩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팀뷰어용 아웃룩 앱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에서 팀뷰어의 채팅, 화상 통화, 프레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클릭 한 번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 팀뷰어용 아웃룩앱 화면

팀뷰어 아웃룩 앱은 사용자가 아웃룩 안에서 팀뷰어 연락처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이 기능은 오피스365 아웃룩과 기존 아웃룩 사용자에게 모두 제공되며, 아웃룩 앱에서 프로그램 전환 없이 바로 이메일 수신자나 발신자와 즉각적인 피드백과 효율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또 컴퓨터&연락처 API 통합으로 메일함에 있는 상대방의 온라인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이메일을 확인하는 동시에 상대방의 온라인 상태를 파악해 채팅, 화상 통화, 프리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피터 재거(Peter Jaeger)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에반젤리스트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팀뷰어가 이룬 혁신적인 파트너십은 양사가 고객에 대한 혁신적 비전을 함께 공유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미래에는 어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하는 지와 상관없이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는 서비스가 필요하게 될 것으로, 마이크로소프트와 팀뷰어는 프로그램 전환 없이 두 개의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르넬리우스 브루너(Kornelius Brunner) 팀뷰어 제품 관리 총괄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으로 최고의 데스크톱 공유와 협업 기능을 제공하고자 하는 팀뷰어의 목표를 다시금 이뤄냈다”며 “아웃룩과의 완벽한 통합으로 프로그램 사용이 더욱 더 유연해지고 작업 시간도 단축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팀뷰어 아웃룩 앱은 윈도우와 맥 OS X에서 지원되며 익스체인지 온라인 서버나 익스체인지 서버 2013 이상의 전자 메일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웃룩용 팀뷰어 앱은 오피스스토어(store.office.com)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