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부TV 모바일 앱 업데이트…HD 화질로 이스포츠 실시간 감상
상태바
아주부TV 모바일 앱 업데이트…HD 화질로 이스포츠 실시간 감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2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화질을 자랑하는 아주부T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보다 똑똑하고 아름다워졌다.

프리미엄 이스포츠 네트워크 아주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주부T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보다 향상된 기능을 위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주부TV 모바일은 라이브 방송 및 VOD를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풀 HD 비디오 화질은 물론 선호하는 방송을 사전에 공지해주는 ‘즐겨찾기’ 기능, 플레이어 및 팬들과 대화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 기능 등으로 이스포츠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됐으며, 특히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원활히 작동할 수 있도록 최적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언제 어디서든 아주부TV가 자랑하는 HD화질로 롤챔스, 스타리그 등 아주부가 송출하는 모든 인기 방송들을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UI(User Interface)를 개선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유저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으며, 영어와 한국어, 포르투갈어 등 원하는 언어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된 아주부TV 모바일 앱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플레에서, iOS 버전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