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클라우드로 아태지역에서 고성장 달성
상태바
SAP, 클라우드로 아태지역에서 고성장 달성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1분기 클라우드 전년동기 대비 137% 성장 기록

SAP는 2015년 1분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높은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SAP 아태지역 클라우드 정기 사용과 지원 수익은 비국제회계기준(non-IFRS)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 성장했으며,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부문 수익도 38% 증가해, 우수한 1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SAP는 아태지역 내에서 기존 고객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새롭게 확보한 신규 고객을 바탕으로 괄목할만한 클라우드 부문 성과를 올렸으며, SAP HANA 플랫폼 또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호주의 라트로브 대학교(La Trobe University), 일본의 넷원시스템스(Net One Systems), 한국의 두산과 코스맥스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사들이 SAP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고 있다.

어데어 폭스-마틴 SAP APJ 총괄 회장은 “SAP는 2015년 첫 분기 호실적으로 올해 실적 견인의 초석을 마련했다,”며 “연결된 인프라, 자동차, 물류, 웨어러블 디바이스 및 M2M(machine-to-machine)을 포함한 아시아의 초연결사회가 이 같은 성장에 원동력을 제공했다. 이를 바탕으로 처리, 분석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데이터의 범위와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으며, 고객사들은 이 같은 실시간 데이터 활용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