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밸리·세일즈포스닷컴, 비즈니스 런칭 세미나 개최
상태바
피치밸리·세일즈포스닷컴, 비즈니스 런칭 세미나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2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고객 위한 맞춤 SaaS CRM 공급
▲ 피치밸리, 세일즈포스닷컴 런칭 세미나

피치밸리(대표 공선욱 www.peachvalley.co.kr)는 CRM 전문 기업 세일즈포스닷컴(CEO 마크 베니오프 www.salesforce.com) 비즈니스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일즈포스닷컴과 피치밸리는 세일즈포스닷컴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합의한 바 있다.

CRM 비즈니스 런칭을 기념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세미나에서는 기업고객을 위한 세일즈포스닷컴의 솔루션 소개와 함께 세일즈포스닷컴의 SaaS 솔루션에 피치밸리의 IT 유통 시장 노하우를 결합한 비즈니스 향상 방안 등이 발표됐다. 세일즈포스닷컴은 국내에서 피치밸리와 함께 ‘고객 집중’ 전략을 통해 깊고 넓은 비즈니스 가시성을 확보하고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성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치밸리는 세일즈포스닷컴과의 총판 계약을 계기로, 국내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에 새롭게 진출했으며, 이를 위해 세일즈포스닷컴의 인력들을 영입해 시장 공략을 준비해왔다.

장용호 피치밸리 전무는 “세일즈포스닷컴은 고객의 ‘성공’에 초점을 맞춘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CRM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을 석권한 기업으로, 세계적인 기업들의 성공 사례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며, “세일즈포스닷컴 대표 총판 피치밸리와의 비즈니스 협력을 통해 국내 솔루션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궁극적으로 고객 성공을 견인하는 견고한 플랫폼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