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 스플렁크 빅데이터 적용사례 세미나 개최
상태바
MDS테크, 스플렁크 빅데이터 적용사례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4.2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 데이터가 기업의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높인 적용사례 소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는 21일 IoT 및 산업데이터 분야의 스플렁크 빅데이터 플랫폼 적용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서울 양재동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플렁크의 빅데이터 플랫폼은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서버, 네트워크 모바일 디바이스 등 모든 장치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검색, 분류, 분석할 수 있는 엔진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작년 10월 스플렁크 사업권을 확보하고 빅데이터 시장에 진출한 MDS테크놀로지는 이번 런칭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IoT 시대에 다양한 형태로 생성되는 산업 데이터가 기업의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을 높인 강력한 비즈니스 기회로 활용된 실제 적용사례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세미나에는 각종 제조사, IT 및 서비스 분야에서 무려 500여명이 참석해 IoT 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급증하는 데이터를 처리/분석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피할 수 없는 시대적 대세임을 증명했다.

이상헌 MDS테크놀로지 대표는 “IoT, 웨어러블 기기, 무인 자동차 등 각광받는 미래산업 분야와 빅데이터 기술이 결합하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위한 시장과 비즈니스가 창출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국내 빅데이터 시장 확대 및 차별화된 기술 기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