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화보는 모델만의 소유가 아니다, 나만의 매력으로 돈까지? 개인화보 쇼플 등장
상태바
더이상 화보는 모델만의 소유가 아니다, 나만의 매력으로 돈까지? 개인화보 쇼플 등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단순하게 사진 몇장만 찍어서 올리는 블로그나 SNS와는 달리, 자신의 사진으로 멋진 개인 화보를 만들어서 자신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컨텐츠 오픈마켓이 등장하여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델, 피팅모델, 연예인 지망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예전에 간편함 때문에 인기몰이 했던 싸이월드의 미니홈피처럼 가입만 하면 자동 생성되는 ‘쇼룸’을 통해 개인프로필을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개인 홍보 및 프로필 관리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력갤러리를 통해 얼굴평가(얼평), 스타일평가, 몸매평가를 할 수 있어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썸남썸녀 컨텐츠를 이용하여 인연을 만들 수도 있다. 여기에 간단한 인증과 심사를 거친 후 쇼플의 공식모델인 쇼자키(SJ)까지 되면, 자신의 사진, 화보 컨텐츠를 만들어 판매까지 할 수 있어서 ‘돈버는 개인화보 만들기’로 세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더불어 쇼핑몰, 헤어샵, 네일아트샵 등 뷰티 관련 종사자들은, 자신만의 쇼룸과 매력지식인을 통해 홍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케팅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모델 구인구직 서비스도 제공하여 새롭고 매력적인 인력들을 섭외 할 수 있어 피팅모델을 찾는 쇼핑몰 관계자 및 엔터테인먼트 관련 종사자들도 주목하고 있다.

나만의 매력으로 개인화보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쇼플(http://www.showple.com)’의 관계자는 “향후 언론사, 연예기획사, 전문 스튜디오 와 포토그래퍼 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현재 네티즌들의 더 많은 활동을 위해 백화점상품권, 편의점상품권, 영화관람권을 얻을 수 있는 얼짱! 섹시짱!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라고 전하였다.

개인화보 서비스인 쇼플은 구글플레이에서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어플을 설치할 경우 본인의 화보에 대한 평가, 결제, 메시지, 대화신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