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어체인점 ‘오땅비어’, 제 17회 2015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스몰비어체인점 ‘오땅비어’, 제 17회 2015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산물 튀김 전문 호프 펍 ‘오땅비어’, 부산창업박람회에서 브랜드 경쟁력 확실하게 공개

 <생활정보> 해산물 튀김 전문 호프 펍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며 빠르게 시장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는 스몰비어 ‘오땅비어’가 부산, 울산, 경남 동남권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인 제17회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17회 2015 부산창업박람회는 오는 4월 23일(목)부터 4월 25일(토)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부산전시컨벤션센터 BEXCO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업종의 수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참가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의 아이템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부산창업박람회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밀집되어 있던 유망 창업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땅비어’는 115번부터 118번까지 넓은 규모의 부스를 마련, 많은 예비창업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3월에 참가한 제 33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에는 더욱 철저하게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몰비어체인점 ‘오땅비어’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부산창업박람회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면서, “부산과 울산 등에 본격적으로 가맹점 개설을 할 계획이기 때문에 많은 신경을 써서 준비를 하고 있다. 따라서 부스를 방문하면 오땅비어의 성공경쟁력을 확실히 볼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1:1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메뉴 시식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관련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생맥주창업 프랜차이즈 ‘오땅비어’는 부산창업박람회가 끝난 이후 성공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4월 30일(목) 오후2시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해 있는 본사 세미나실에서 선착순 30명에 한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5-ddang.com) 또는 전화(070-7730-403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