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 아이스크림, 디저트계 신흥강자로 등장!
상태바
스파게티 아이스크림, 디저트계 신흥강자로 등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식사 후 디저트 코스는 남녀노소 구별 없이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다. 디저트 카페에 연령을 불문하고 고객들이 앉아 있는 것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이미 디저트는 식사 후 만남의 연장을 위한 코스가 아니라, 디저트를 위해 만남의 연장을 하고 있을 만큼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들은 새롭고 획기적인 디저트에 열광한다. 유명한 곳이 있으면 굳이 찾아가 긴 줄을 기다리면서 맛을 보는 것이 그 단적인 예다. 아이스크림계에도 요거트아이스크림, 유기농아이스크림, 지팡이아이스크림, 붕어빵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변화를 계속 시도해왔고, 결과적으로도 훌륭했다.

이에 소비자들의 수요와 입맛을 한번에 사로잡을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등장해 화제다. 바로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이다. 이는 (주)글로벌통상이 개발한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으로 3년간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며, 지난 1월 이태리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아이스크림 쇼에서 각광받은 검증된 신제품이다.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은 기존 아이스크림의 전형적인 모양과는 아예 다르다는 것이 그 포인트다. 꽃 모양의 부케 콘에 스파게티면 같은 여러 갈래의 형태의 면 모양의 아이스크림을 투출하는 것인데, 토핑에 따라 다양한 맛을 연출할 수 있다.

이는 미국의 전문시럽회사 Tirani의 고품질 제품을 토핑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그 맛도 보장돼 있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전망이다. 또한 먹기에 간편한 형태를 취하고 있기 때문에 카페, 테이크아웃, 유원지 및 여러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 및 판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카페를 운영 중이거나 디저트 카페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디저트 문화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은 순식간에 입소문을 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장된 맛과 독특함이 최대화된 스파게티 아이스크림 기계는 기존의 소프트아이스크림도 투출 가능하므로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판매할 수 있어 다양한 아이스크림의 판매를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창업 및 신제품 개발 전문가들에게도 긍정적인 평을 받으며, 디저트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를 준비를 하고 있는 (주)글로벌통상의 스파게티아이스크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글로벌통상.com)를 참조하거나 전화(031-341-11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