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직종 키즈스피치 강사 인기, 키즈스피치 예시바 강사양성과정 2기 개강
상태바
유망직종 키즈스피치 강사 인기, 키즈스피치 예시바 강사양성과정 2기 개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소비자 만족도 키즈 스피치 부문 1위 학원 ‘키즈스피치 예시바’

[생활정보] 최근 대학생 사이에 ‘새학기 증후군’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했다. ‘새학기 증후군’이란 새로운 환경에서 나타나는 부적응 양상으로 새로운 환경과 조화로운 관계를 이루지 못하는 증상을 말한다.

유치원, 초등학생에게서만 나타난다고 생각했던 이 새로운 환경 부적응 양상이 이제는 대학생, 회사원에게까지 퍼져가고 있다. ‘새학기 증후군’은 유아, 초등 시절 사회성을 제대로 키우지 못해 생겨나는 경우가 많다.

이렇듯 최근 ‘새학기 증후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새학기 증후군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이 증후군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키즈스피치와 키즈스피치 강사가 주목받고 있다. 통합교과와 특목고 및 대입 면접 비중이 향상되면서 키즈스피치와 키즈스피치 강사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졌다.

키즈스피치예시바 이주아 원장은 “키즈스피치는 단순히 스피치 스킬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성향과 특성을 파악해 그에 맞는 스피치 코칭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어린이들의 자신감 향상과 사회성 향상을 위해서는 전문 스피치 교육 기관의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키즈스피치예시바에서 실제로 강의를 들은 김모(31) 강사는 “스피치 교수법과 키즈스피치 교육법의 확실한 차이를 알았고 아이들에게 쉽게, 그리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스피치 방법을 알게 돼 좋았다”며 “특히 강사 양성과정 수료 후 자격증도 받고, 원내 강의 및 외부강의까지 연계를 받아서 더욱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2015 소비자 만족도 키즈스피치부문 1위를 차지한 키즈스피치예시바의 강사양성 과정은 5월 첫주에 2기가 개강될 예정이며 이번 2기는 동종업계 최고 대우를 해주는 원내 취업 및 외부 강의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dsyeshiva.com)나 전화(070-4417-222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