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화꾸닭’, 성공창업 해답제시로 창업문의 증가
상태바
치킨프랜차이즈 ‘화꾸닭’, 성공창업 해답제시로 창업문의 증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프랜차이즈 창업은 개인 창업보다 실패에 대한 위험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창업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계획중인 사람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 중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고 인기가 많은 분야는 요식업이다. 요식업은 다른 창업아이템을 통한 시작보다 전문성이 필요하지 않아 비교적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먹는 즐거움은 사람들이 추구하는 가장 큰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요식업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많은 영역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바로 치킨이다. 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계절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뚜렷한 단점이 없는 치킨은 단점이 없다는 특징으로 인해 창업자들은 너도나도 치킨창업에 뛰어들어 포화시장을 형성하게 됐다. 그로 인해 경쟁이 심화됐으며 특별한 맛과 차별화된 본사지원시스템을 확보한 치킨체인점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구조가 됐다.

레드오션이라 일컬어지는 현재의 우리나라 치킨시장에서 단순한 메뉴의 변화가 아닌 구이방식 자체의 변화를 통해 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치킨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주)후인의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이 주인공으로 우리나라 최초를 넘어 세계 최초의 화덕치킨 개발에 성공했고, 새로운 치킨과 그간 쌓아온 다년간의 외식사업 경험이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각광받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화꾸닭의 화덕치킨은 건강과 맛 두 가지 측면 모두를 만족시키는 치킨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았기 때문에 트랜스 지방을 최소화함은 물론 400도 이상의 고온의 순간조리를 통해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한 웰빙치킨이라고 할 수 있다.

치킨호프체인점 화꾸닭홍재성 부장은 ”누구나 성공창업을 꿈꾸지만 소수의 사람들만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것이 현실이다. 치킨이라는 대중성이 강한 음식에서는 더더욱 그렇다”며 “당사는 일반적인 치킨으로는 본사는 물론 가맹점도 성공하기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고, 웰빙시대에 적합하고 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화덕치킨을 시장에 도입했다. 참신하고 독특한 메뉴는 물론 대중성을 갖춘 메뉴와의 조화를 통해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점주와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치킨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전문점 화꾸닭에서는 소자본 치킨창업을 통해 창업성공을 꿈꾸는 점주들을 배려해 창업비용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특전을 마련해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창업비용은 무이자 할부로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가능하고, 특전에 대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화꾸닭 대표번호(1599-9253) 또는 홈페이지(www.hwagguda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