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전문 HK테일러가 전하는 ‘실패 없는 맞춤정장 TIP’
상태바
맞춤정장 전문 HK테일러가 전하는 ‘실패 없는 맞춤정장 TIP’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전시된 완제품을 입어보지 않고 원단 조각을 보고 구매하는 맞춤정장의 특성상, 실패 없이 원하는 퀄리티의 맞춤양복을 구입하는 것은 쉽지 않다. 또한 고객 누구나 완벽에 가까운 피팅감과 착장감의 맞춤정장을 원하지만, 그 정도로 실력 있는 업체가 드문 것도 사실이다. 때문에 고객 스스로 제대로 된 맞춤정장에 대해 어느 정도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 따르면, 고객 착장 시 가슴 벌어짐, 라펠 꺾임, 뒷목과 등판의 가로주름, 팔자주름, 사이드 벤트의 벌어짐, 뒷목 뜸, 바지 주머니 벌어짐, 힙 안쪽으로 원단이 말려들어가는 현상 모두 잘못 제작된 맞춤정장이다.

HK테일러 관계자는 “결혼 예복과 맞춤 턱시도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정상적인 정장의 예를 잘 몰라 부자연스러운 정장을 입고서도 기뻐하며 인터넷에 후기를 올리는 경우를 많이 본다. 하지만 정확한 착장감과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밸런스로 고객의 품격을 완성하는 맞춤수트와는 그 차이가 확연하다”고 말했다.

이어 “맞춤수트는 ‘뒤태’를 봐야 그 완성도를 알 수 있다. 뒤태에서 깔끔한 수트의 멋이 느껴져야만 진정한 맞춤정장이라 할 수 있다. 어깨 패드 꺼짐 현상 등이 나타나지 않는지 전체적인 느낌은 물론 소소한 디테일까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HK테일러는 핏과 착장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맞춤수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창업 이래 품질과 고객만족을 사훈으로, 직영 제작소를 운영을 고집하면서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맞춤정장 본연의 목적을 보여주고 있는 업체다. 또한 전 지점에서 MTM 수미주라 맞춤정장과 국내 유일의 비스포크 소공동 수제 손바느질 비스포크 맞춤정장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기도 하다.

HK테일러는 현재 목동본점을 비롯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유성점, 대전2호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 아산점까지 전국 1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 봄을 맞아 웨딩, 비스포크 수제, 비즈니스 정장, 세퍼레이트 패키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세계 최고급 양복 원단인 영국산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을 비롯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트라발도 토냐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원단을 이번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다.

HK테일러의 각 지점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면 무료 이태리 원단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맞춤정장 전문 HK테일러(www.hktailor.co.kr)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행사 및 맞춤정장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