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두고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 실시
상태바
삼성 디지털프라자, ‘두고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가 4월 20일부터 ‘두고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신 가전·IT 제품 및 휴대폰을 판매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알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제품 유통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슬로건 ‘두고두고 좋은 선택’은 디지털프라자가 삼성전자 전문매장으로서 단순한 판매뿐 아니라 제품 구매 전후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고객에게 지속적인 만족감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방법으로 광고(advertising)와 방송(broadcasting)이 결합된 ‘애드버캐스팅(advercasting)’ 형태의 신개념 광고도 선보인다. 캠페인 첫 번째 모델로 개그우먼 김신영의 나레이션이 담긴 디지털프라자 라디오 광고와 함께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청취자 사연 응모 코너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CATV 프로야구 가상광고 등 ‘두고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디지털프라자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장기적인 믿음과 신뢰를 주는 유통매장으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