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2015년 재경관리사 수강생 위한 모두드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패스코리아, 2015년 재경관리사 수강생 위한 모두드림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회계 온라인 전문교육기관인 (주)이패스코리아에서는 4월부터 2015 재경관리사 신규 과정을 업데이트하는 한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강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주는 모두드림 이벤트(more-do dream)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패스코리아에서 운영 중인 재경관리사 과정의 재무, 세무, 원가관리 3개 과목에 대한 정규 이론과 핵심 요약 및 문제풀이 과정의 수강료를 모두드림 이벤트를 통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교육과정은 ‘2015 재경관리사 MASTER 패키지’와 ‘2015 재경관리사+2015 회계관리 1급 종합과정 패키지’, ‘2015 재경관리사 정규이론 종합 과정’ 총 세 가지다.

이패스코리아에서는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강 할 수 있도록, 모바일 과정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모두드림 이벤트를 통해 강의를 결제 시 추가 비용 없이 모바일 수강이 가능해, 최대 2만원의 수강료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재경관리사의 세 과목인 재무회계,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에 대해 과목별 전문 강사인 세무사, 회계사가 작성한 서브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방대한 양의 기본 수험서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핵심을 요약해 구성돼 있기 때문에 시험 직전 단 한 권으로 마무리가 가능하다.

지난 2월 출간한 세무회계자격증 스터디 가이드북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패스코리아의 스터디 가이드북은 국내의 모든 세무/회계 자격증 정보를 담고 있어 취업 및 업무능력 증진을 위해 필요한 세무회계 관련 자격증 정보를 간편하게 체크해 볼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 계획을 세울 때 특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모두드림 이벤트를 통해 수강한 후 재경관리사 시험에 응시해 불합격했을 경우,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합격이 될 때까지 수강을 연장할 수 있으며, 최대 2015년 마지막 날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재경관리사 시험의 응시자는 현재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이는 재경관리사가 취업시장 및 세무회계 관련 업무에서 인정받고 있는 자격증이라는 인식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이패스코리아에서는 오는 5월 17일 2015 재경관리사 시험에 대비해 모든 온라인 교육업체 중에서 가장 빠르게 재경관리사 시험 대비 과정을 오픈했으며, 현재 업데이트 또한 완료했다.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기본이론강의와 핵심만 담아 간편하게 끝내는 재경관리사 총 정리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 다양한 구성으로 실속 있게 학습하는 패키지 결합 과정까지 오랜 기간 강의를 운용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에게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패스코리아의 재경관리사 신규 과정 및 모두드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pass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