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특별한 결혼식 위한 웨딩축제 ‘2015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
상태바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 위한 웨딩축제 ‘2015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신랑 신부들은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특별한 결혼식을 원한다. 때문에 주례 없는 예식, 셀프웨딩, 하우스웨딩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웨딩 전문가 그룹 ㈜와이즈웨딩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실현하기 위해 국내 최초 웨딩 아이디어제안 전인 ‘2015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SLOW WEDDING FESTIVAL)’을 오는 5월 17일 메이필드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떠오르는 슬로우 푸드(slow food), 슬로우 라이프(slow life)와 같이 개인 스타일에 맞게 합리적이면서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나만의 결혼식을 DIY 할 수 있다.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라고 불리는 웨딩플래너 및 웨딩패키지 견적상담에 치우친 일반 웨딩 박람회와는 달리 신랑·신부의 스타일과 콘셉트에 맞는 업체들을 만날 수 있다.

2015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은 하우스 웨딩, 야외 웨딩, 레스토랑 웨딩, 갤러리 웨딩, 펜션 웨딩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웨딩 장소를 제안한다. 특히 웨딩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플랜테이션, HS VILLE, 아난티 클럽, 영은미술관, 비욘드웨딩홀, 운현궁, 민가다헌, 아델라베일리 등 일반 웨딩홀이 아닌 새로운 장소에서 특별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한다.

또 예비부부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아이디어 소품,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 케이터링, 웨딩 컬러, 스테이셔너리, 웨딩 스타일링 등 트랜디한 웨딩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기자기하고 개성 있는 웨딩 아이템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운영해 참가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색적인 웨딩 장소와 다양한 웨딩 아이디어를 실현해 줄 전문 웨딩디렉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즈 웨딩디렉터와의 1:1 스타일링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웨딩 플랜과 디렉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웨딩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메이필드 호텔은 하우스 웨딩, 채플식 웨딩, 가든파티형 웨딩, 전통혼례 등 테마별 웨딩이 가능한 곳으로, 기품 있는 외관과 자연이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웨딩 장소 꼽힌다. 특히 행사가 진행되는 야외 아트리움은 벽돌로 지어진 호텔건물과 유럽식 종탑, 사자 분수, 조각상이 웅장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200커플만 한정 초대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3만원 상당의 초대권을 제공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 혹은 문의전화(02-3445-2112)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