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NI 테스트 기술포럼 2015' 개최
상태바
한국NI, ‘NI 테스트 기술포럼 2015'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1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NI는 오는 4월 23일 'NI 테스트 기술 포럼 2015'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NI는 'NI 테스트 기술포럼 2015'에서 최신 기술 트렌드인 산업용 IoT 시대의 무선통신, 5G, 전장부품의 3개의 트랙에서 업계에서 요구하는 테스트 솔루션과 최신 기술을 공개할 예정이다.

무선통신 트랙에서는 IoT 트렌드에 힘입어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무선 통신을 기술을 소개하고, 최신기술들을 탑재한 디바이스, 반도체 칩&모듈, 핸드셋까지 신뢰성과 비용절감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 기술을 논한다. 

5G트랙에서는 NI 소프트웨어 정의 라디오(SDR)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연구 사례 과정을 다룬다. 전장부품 트랙에서는 미래형 자동차의 기술과 테스트 기법, 부품의 이해와 테스트 적용사례를 통해 자동차 부품 평가기법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NI위크 2014에서 진행된 GSDC(Global Student Design Competition)에서 전 세계 3250개의 팀 중 2위를 수상한 카이스트 심현철 교수가 직접 차세대 무인 자율주행 차량 핵심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한다.

한편 이번 포럼에서는 전문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의 데모 및 제품 상담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