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ST, NVMe PCIe SSD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HGST, NVMe PCIe SSD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1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GST는 NVMe 규격을 준수하는 울트라스타SN100 시리즈(Ultrastar SN100 Series) PCIe SSD 출시를 발표했다. HGST의 SN100 시리즈는 온라인 및 클라우드 서비스의 기초가 되는 스케일아웃 데이터베이스를 포함,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센터 워크로드를 겨냥해 개발된 제품이다.

▲ HGST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 PCIe SSD

새로 출시되는 HGST PCIe SSD는 HGST 서버 사이드 플래시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구성요소로, HGST 서버 솔루션과 결합돼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의 클러스터링, 확장성, 가용성, 관리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총소유비용(TCO)이 월등히 낮은 서버 사이드 플래시 플랫폼 솔루션을 구현한다. HGST에 따르면, HGST 서버 사이드 플래시 솔루션은 기존의 MySQL 아키텍처를 그대로 유지하는 가운데 서버를 최대 40%까지 통합하고 성능은 최대 60%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마이크 구스타프슨 HGST 플래시 플랫폼 그룹 선임 부사장은 “울트라스타 SN1000 시리즈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애플리케이션의 고성능을 유지하고자 하는 데이터 센터 전문가들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