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홍대 버스킹 영상 공유’ 이벤트
상태바
에누리닷컴, ‘홍대 버스킹 영상 공유’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1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바마와 김정은의 아찔한 만남’ 주제로 공개한 바이럴 영상 기념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대표 최문석 www.enuri.com)이 ‘홍대 버스킹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바마와 김정은의 아찔한 만남’을 주제로 공개한 바이럴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로,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에누리 가격비교의 바이럴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매일 22명에게 ‘도미노 피자 교환권’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제1비서의 닮은꼴 배우가 함께 홍대 앞에서 ‘All by myself’를 부르며 깜짝 공연을 하는 콘셉트다.

특히 에누리 가격비교의 최저가 비교서비스를 ‘오버마 세이’라는 중의적 발음으로 B급 유머 코드를 넣어 유쾌하게 표현했다. 오바마 대통령과 닮은꼴 모델은 웃는 모습은 물론 목소리까지 똑같아 주위에서는 진짜 오바마 대통령이 온 것이 아니냐며 뜨거운 반응이었다는 후문이다.

영상에는 버락 오바마 미대통령과 북한 김정은 닮은꼴 모델이 각각 경호원을 대동하고 기타와 젬베를 치며 공연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지막에 김정은 닮은꼴 모델이 버락 오바마 닮은꼴 모델을 택시에 태워 보내며 배웅하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시킨다. 바이럴 영상은 에누리 가격비교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에누리 가격비교의 최저가 비교서비스를 재미있게 알리고자 창의적 발상과 B급 유머 코드를 반영한 콘텐츠로 바이럴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알리고 싶은 콘텐츠를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도록 SNS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해외 직구는 물론 다양한 경로를 통해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외 직구 족을 위해 배송비, 관부가세를 계산해주는 ‘해외직구 큐레이션’, ‘TV방송에 등장하는 상품 정보를 알려주는 ‘TV 속 그 상품’,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를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소셜모아’, 국내 유명 소호몰의 스타일을 비교할 수 있는 ‘소호스타일’, 국내 최초 백화점 매장 상품 가격비교 서비스인 ‘백화점 가격비교’ 등 각 서비스를 통해 쇼핑허브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근 모바일 부분의 지속적인 리뉴얼과 성공적인 서비스군의 확대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유통 및 상거래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