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화장품, 美 FDA 일반의약품 ‘인증’ 기능성 헤어 제품 ‘毛(모)나그라헤어바’ 출시
상태바
성원화장품, 美 FDA 일반의약품 ‘인증’ 기능성 헤어 제품 ‘毛(모)나그라헤어바’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원료 위주 성분으로 현대인의 두피 고민 해소…‘모근강화·두피건강에 효과’

[생활정보] 3월 ㈜성원화장품(대표 김명호 www.sungwon21c.com)은 약산성, 다공성 물질, 한방원료 등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원료로 만든 기능성 헤어 제품 ‘毛(모)나그라’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모나그라는 현대인들의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두피트러블, 지루성피부염, 비듬, 각질,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한 두피 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기능성 제품 선도기업 성원화장품은 자연원료 위주의 성분을 이용해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두피, 모발건강에 가장 이상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을 개발했다.

모나그라는 일반 모발관련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참숯, 제오라이트, 옥분말 등의 다공성물질을 사용해 피부자극은 최소화하고 흡착, 분해, 정화작용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하수오, 어성초, 인삼추출물 등 한방 원료뿐 아니라 항균력과 보습력이 높은 적송침유, 오렌지오일,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두피를 보호해 준다.

코코넛을 주 성분으로 한 약산성베이스를 사용,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줘 산성보호막을 형성해 두피가 알카리화 되는 것을 예방해 준다.

사람의 피부는 원래 약산성 상태며 산성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의 방어력을 갖추고 있다. 피부가 가장 건강한 상태라고 할 수 있는 ph5.5를 유지할 수 있도록 약산성을 유지시킬 수 있는 약산성 제품을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모나그라는 미국 FDA로부터 모근강화, 두피보호에 도움을 준다는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일반 의약품 인증 허가를 취득해 예민한 두피에도 부작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성원화장품 김명호 대표는 “다양한 모발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두피 문제뿐 아니라 신경통, 류머티즘, 관절염에 효능이 있는 비누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성원화장품은 모기퇴치용 비누, 무좀치료에 효과가 있는 천연크림, 발톱무좀용 밴드&크림, 뭉쳐 있는 근육을 풀어주고 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비누, 혈액순환강화, 탈취력, 항균력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