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다이어트, 자연과 건강 한방차로 효과 업 시키기
상태바
한방 다이어트, 자연과 건강 한방차로 효과 업 시키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으로 한방 다이어트가 뜨고 있다.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 웰빙 시대에 알맞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방 다이어트는 몸속의 뭉친 어혈을 제거하고 몸의 독소를 빼는 과정이 포함되는데 이 과정을 거치면서 몸의 붓기가 빠져 살이 빠지게 된다.

흔히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고 하는 사람은 사실 살이 찌는 것이 아니라 몸이 붓는 것인데 이렇게 몸이 자주 붓는 사람들은 한방 다이어트를 하면서 동시에 보조식품을 복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한방차는 생활 속의 다양한 붓기를 제거하는데 좋은 약초로 구성돼 있다. 라면을 먹고 자면 얼굴이 붓고 오래 서있으면 다리가 붓는다. 또 쌍꺼풀 수술 등 성형을 하고 난 후에도 얼굴이 붓게 된다. 이런 붓기를 한의학에선 부종이라고 하는데 이 부종을 잘 관리해야 피부 늘어짐이 없어져 탄력이 생기게 된다.

부종을 제거하기 위해 팔도누리한방차를 마시다 보면 자연스레 이뇨작용이 활발하게 일어나 몸속의 노폐물이 제거되고 그러면서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과 붓기 제거가 한번에 되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다.

붓기 제거와 노폐물 배출에 좋은 어성초, 삼백초 등이 다량 포함된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한방차는 먹기에도 편하게 구성돼 있어 좋다. 집에서 식수 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차 재료로 구성된 상품, 그리고 팩으로 구성된 액상차 상품, 물과 함께 섭취하는 한방환 제품 등으로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어 기호에 맞게 편한 방법을 선택해 복용하면 된다.

꾸준하게 2~3개월 복용하다 한 달 정도는 잠시 끊어주고 재복용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자연과 건강 관계자는 말한다. 성형 후에 붓기가 잘 빠지지 않아 고민이라면, 아무리 호박즙을 먹어도 붓기가 그대로인 것 같다면, 온갖 다이어트 식품과 식욕 억제제 등을 먹었지만 효과가 없는 것 같다면 방법을 약간 바꿔서 웰빙 한방차를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 몸에 좋은 신선한 농산물로만 만들어진 자연과 건강 팔도누리한방차가  다이어트를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자연과건강 에서는 분류별로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방법,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약, 요가다이어트, 다이어트한약, 한방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 얼굴붓기빼는법, 호박즙, 다리붓기빼는법, 부종, 눈붓기빼는법, 쌍수붓기, 붓기빼는법, 쌍수붓기빨리빼는법, 붓기빨리빼는법, 얼굴붓기빨리빼는법 등이 있다.

또한 다리부종, 얼굴붓기, 어성초파는곳, 성형후붓기, 성형후관리, 쌍꺼풀붓기, 하체부종, 부종에좋은음식, 붓기, 다리붓기, 눈붓기, 성형붓기빨리빼는법, 붓기빼는차, 부기빼는법, 쌍수붓기빼는법, 붓기에좋은음식, 성형붓기제거, 붓기빼는약, 얼굴부종, 쌍커풀수술붓기, 붓기빠지는약, 호박즙붓기, 아토피이뇨작용, 여드름, 피부관리 등에도 좋은 상품이 별도로 구성돼 있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다.

팔도누리건강차 제품은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