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봄·여름 여행 계획한다면 ‘투미 테그라라이트 컬렉션’
상태바
특별한 봄·여름 여행 계획한다면 ‘투미 테그라라이트 컬렉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봄·여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쾌한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여행 캐리어로 투미(TUMI) 테그라라이트(Tegra-Lite) 컬렉션을 추천한다.                        

테그라라이트 컬렉션은 투미 독점의 테그리스(Tegris)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외부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한 내구성으로 여행 시 여행 캐리어의 파손 위험을 줄여준다. 또한 360도 회전이 가능한 이중 바퀴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이동감을 제공하고 늘어난 내부 용량은 여행에 필요한 많은 짐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테그라라이트 캐리어는 업그레이드된 기능뿐 아니라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돼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패턴을 찾아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티-그래파이트(T-graphite), 포실(Fossil) 컬러와 같은 뉴트럴 톤 컬러들은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여행 가방으로 손꼽힌다.          

뉴트럴 톤 컬러 외에 호놀룰루(Honolulu)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와이키키(Waikiki)에서 영감을 얻은 마우이 웨이브(Maui Wave) 컬러는 아쿠아마린(Aquamarine), 클래식 블루(Classic Blue), 스쿠바 블루(Scuba Blue) 컬러가 조합된 패턴의 봄여름과 잘 어울리는 개성있는 컬러와 패턴이 돋보인다.

블랙 컬러에 더해진 플로럴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 플로럴(Black Floral)은 하와이의 주화, 하비스쿠스(Hibiscus)와 열대식물 부겐빌레아(Bougainvillea)의 패턴으로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진 낙원과 같은 숲에서 영감을 얻었다.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 하와이만의 멋진 풍경과 문화를 담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투미 테그라라이트 컬렉션은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