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산업자동화용 쿼드 IO링크 마스터 레퍼런스 보드 출시
상태바
맥심, 산업자동화용 쿼드 IO링크 마스터 레퍼런스 보드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포트 IO링크 마스터로 산업용 센서 검증

맥심인터그레이티드(www.maximintegrated.com)가 산업자동화 설계를 위한 디바이스 네트워크 통신 규격인 IO링크(IO-Link) 단일 플랫폼인 MAXREFDES79#을 발표했다. MAXREFDES79# 레퍼런스 설계를 이용함으로써 공장자동화 설계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IO링크 마스터 레퍼런스 설계 보드로서 MAXREFDES79#를 이용하면 IO링크 마스터와 IO링크 센서 시스템을 개발하고 평가하기 위해서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기존 IO링크 마스터 개발 유닛들이 하나의 포트만을 제공했던 것과달리 맥심인터그레이티드의 MAXREFDES79# IO링크 마스터는 한 번에 최대 4개 센서를 테스트할 수 있다. 또 기존 IO링크 센서와도 작동할 수 있다.

MAXREFDES79#와 더불어 4개의 맥심 센서 레퍼런스 디자인(MAXREFDES23# 광 센서, MAXREFDES27# 근접 센서, MAXREFDES36# 16채널 디지털 입력, MAXREFDES42# RTD 온도 센서)을 제공하므로 고객들이 빠르고 수월하게 공장 자동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MAXREFDES79#는 소프트웨어 스택을 포함하는 고도로 통합적인 개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각 IO링크 마스터(MAX14824)에 하나씩 연결되는 4개 포트를 제공하며, 전원장치 소자를 통합하고 있다. MAXREFDES79#는 400µs COM 3 통신을 이용하고, 어댑터를 제공하며, 마이크로USB 데이터 접속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