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고민 말고, 유망 창업 아이템 ‘갈비살의신’으로
상태바
고기집 창업 고민 말고, 유망 창업 아이템 ‘갈비살의신’으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새로운 외식 창업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외식 창업을 준비하는 다수의 창업자들은 독특하고 색다른 창업 아이템의 확보를 위해 먼저 메뉴분석에 나서게 된다.

하지만 안정적인 수요를 낼 수 있으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특색있는 메뉴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때문에 최근 고기집창업 분야의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갈비살의 신’이 차별화된 메뉴는 물론, 경쟁력있는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갈비살의 신’은 최상급 품질의 육류를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1+1시스템’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패밀리세트와 커플세트 메뉴로 가족, 친구, 연인 중심의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았으며, 기존 시장 대비 파격적인 정량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짧은 시간에 단골 고객을 확보했다.

또한, 본사 차원에서 SNS, 블로그, 카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진행하면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무엇보다 소 갈비살과 웰빙 쭈꾸미의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만남으로, 젊은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갈비살의 신 관계자는 “기존 고기집 창업 브랜드가 삼겹살이나 목살 등 획일화된 메뉴를 내세운 것과는 달리, 갈비살의 신은 소 갈비살과 쭈꾸미라는 차별화된 조합을 통해 시장에 뛰어들었다”며 “매월 전 지점에서 1억원을 웃도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을 뿐아니라, 무 권리 상권에도 안정적으로 높은 매출을 창출하며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고 전했다.

차별화된 메뉴 외에도,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켜 식 자재 원가를 대폭 인하했고, 판매 단가와 원가 비용 모두 저렴하게 책정해 이윤 창출의 극대화를 보여주고 있다.

‘갈비살의 신’이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데에는 차별화된 입지 분석으로 4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창업컨설팅 전문 기업 리더스코리아코퍼레이션의 노하우가 있었다.

홍스쭈꾸미(쭈꾸미), 갈비살의신(갈비살), 돈수라(순댓국), 곱창백화점(곱창) 등 각기 다른 4가지의 외식 브랜드 창업을 성공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리더스코리아의 강점은 바로 신메뉴 개발. ‘갈비살의 신’ 역시 초기 갈비살+쭈꾸미 메뉴에 안주하지 않고 추가로 떡갈비, 등심, 안창 살, 소 막창을 추가해 즐겁게 골라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공급해 매장 매출 증대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변화하는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신메뉴를 출시함으로써 브랜드 파워를 유지할 수 있어, 고기집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추천할만 하다.

또한 단순 매장 오픈 및 운영만이 아닌 실제 매장 지역 홍보를 위해, 마케팅 지원, 타 브랜드(곱백, 홍스쭈꾸미, 돈수라) 메뉴 믹스 제안 등 가맹점주의 매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있다.

갈비살의 신 관계자는 “고기집 창업에 필요한 최소한의 비용만 측정해 창업 가맹비가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큰 대출을 고민할 필요도 없고, 오랜 경험의 창업컨설턴트가 원재료 구입 루트를 단순화해 더욱 우수한 품질의 재료를 합리적으로 공급한다”고 전했다.

갈비살의 신 고기집창업에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www.갈비살의신.com)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