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산 장어 NO! 신선한 100% 국내산 민물장어 전남 영광 ‘미인장어’
상태바
수입산 장어 NO! 신선한 100% 국내산 민물장어 전남 영광 ‘미인장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추운 겨울이 다 지났지만 일교차가 심하고, 추웠다가 더웠다를 반복하는 요즘 날씨에 적응하기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또 면역력이 약해 이런 환절기에 감기나 몸살 등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데, 이럴 때면 꼭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 바로 건강하면 생각나는 대표 보양식인 ‘장어’다.

장어의 효능
장어는 뮤신 성분과 콘도로이친, 비타민(A, B, D),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있으며,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의 함유율이 높아 기력이 쇠했을 때 기력을 회복하고 정력을 높일 수 있어 피로에 지친 남성들에게 좋다.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하여 몸 속의 불포화지방산의 산화작용을 방지해 모세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따라서 여성의 난소작용을 활발하게 해주어 주름방지와 피부탄력에 대단한 효능을 가져온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고혈압과 비만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그리고 천연비타민A, D 역시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A, 칼슘,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발육에 매우 좋다. 비타민A 성분이 소고기의 120배 이상 들어있어 야맹증 예방과 함께 눈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현재 우리나라 최고의 장어 양식장으로 손을 꼽으라면 고창 풍천장어라고 대부분 알고 있지만 사실 전남 영광에서 양식된 것이 많다. 전국 300여 곳의 민물장어 양식장이 있고, 그중 영광지역의 생산량이 25%나 차지할 만큼 민물장어시장은 꽤 크다.

그 중 ‘미인장어’는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남 영광 창선양만에서 아버지가 직접 키운 장어를 중개상인을 거치지 않고 아들이 들여와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다른 여타 장어집보다 저렴하게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미인장어 정필종 대표는 “쉼 없는 움직임으로 최상급의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공급하고 있다. 중간 유통상인이 없어 유통마진도 없다. 저희가 직접 키운 장어를 판매하니 더욱 신선한 장어, 더욱 안전한 장어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다”고 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정건강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는 ‘미인장어’는 신선 배송을 위해 아이스박스에 얼음보다 2배 이상 보냉효과가 뛰어난 특대아이스팩을 같이 보내고 있다. 또한 최고의 신선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주문 시 즉시 손질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포장해 배송하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현재 미인장어는 주중 오후 2시까지 결재 시 다음날 바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국내 최상급 장어를 맞볼 수 있으며, 봄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한편 ‘미인장어’(www.미인장어.com)는 네이버 스토어팜에 입점해 더욱 믿음이 가는 업체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장어구이 방법, 장어탕 요리하는 방법 등이 소개돼 있다. 또한 “구매평이 좋길래 믿고 구매했는데 깔끔하게 손질되어서 굽기만 하면 되니 편하고 맛도 좋고 외식할 필요없다”, “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다. 살이 도톰하여 식감이 좋다”, “나는 단골이다. 주문한 지 2년 되어간다. 처음엔 후기만 보고 시켰는데, 주위 평도 그렇고 늘 처음처럼 잘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 등 구매후기도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070-8159-6822) 및 카톡(jpj8115)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