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마트’, 코어운동과 단백질 헬스보충제로 건강한 몸매관리
상태바
‘프로틴마트’, 코어운동과 단백질 헬스보충제로 건강한 몸매관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로틴마트]

[생활정보] 운동의 효과를 늘려주는 코어운동은 요통을 막아주고 다양한 운동에 활용된다. 코어근육이란 ‘Core(중심)’이란 뜻으로 요추와 골반, 고관절을 연결해주는 신체의 중심을 이루는 근육을 의미한다.

코어근육은 총 20개가 넘고 그 중에서 척추와 골반 가장 깊숙이 있는 근육 4가지를 따로 ‘심부코어’라고 부른다. 이 훈련은 척추의 안정화에 도움을 주고 요통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움직임과 순발력을 향상시키는데 팔, 다리가 움직이기 전에 코어근육이 체간을 안정시킨 후에 힘을 써야 강한 파워가 나온다.

우리 몸의 무게중심이 위치하는 곳을 의미하는 코어근육은 일반적으로 등, 복부, 엉덩이, 골반근육을 대표하는데, 코어운동에는 플랭크, 브릿지, 버디더그 등이 있다. 목적은 약해진 중심부위 근육들을 강화해 허리통증을 방지하고 올바른 자세로 우리 몸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운동과 함께 충분한 영양섭취에 도움을 주는 순수근육 헬스보충제로 ‘프라임웨이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 인기가 높다. 프라임게이너 WPH는 체중과 근육을 동시에 발달시키는데 적합하다. 웨이트트레이닝 또는 유산소 운동 후에도 섭취할 수 있으며 근력운동 시 체지방감소와 근육량 증가에 많이 이용된다.

여성단백질보충제 식사대용으로 인기가 높은 ‘프라임화이바’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이 하루 한 끼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식사대용의 역할을 하면서 칼로리 조절이 쉽다. 프라임화이바는 일반식 칼로리의 1/3 수준, 식물성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와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헬스보충제 쇼핑몰 프로틴마트(www.proteinmart.kr)는 단백질보충제순위별로 체형에 맞는 보충제를 안내하는 선택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할인패키지 및 1+1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