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한방다이어트 규림한의원 추천 ‘바쁜 직장인에 꼭 맞는 다이어트방법’
상태바
명동 한방다이어트 규림한의원 추천 ‘바쁜 직장인에 꼭 맞는 다이어트방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이 되고 기온이 올라가기 시작하면 여성들은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여름철 워터파크와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은 늘씬한 몸매의 자신을 꿈꾸며, 어렵고 힘들어도 미리부터 다이어트에 매진하곤 한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현대인들이 짬을 내어 운동으로 살을 빼기에는 쉽지 않다. 반복되는 야근과 회식으로 잠도 충분히 못 자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가장 많이 손쉽게 시도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금식과 1일 1식 등 무리한 식단관리가 주를 이루는데 무리한 식이요법 등은 일시적인 체중감량에는 성공해도 건강이 나빠지거나 체지방보다는 근육량이 감소하여 빠르게 요요 현상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또한 금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피부 탄력 저하, 탈모, 관절염, 우울증 등이 찾아올 수 있다. 따라서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의 숫자를 줄이는 것 보다 현재 내 체형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로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체중감량에 자주 실패하면서 어지럼증이나 현기증이 나고 기능성 위장장애와 만성위장장애, 위염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때문에 최근 이러한 힘겨운 다이어트보다 요요 현상이 적고 손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한방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방다이어트는 바쁜 직장인, 학생, 주부가 보다 편하게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살을 뺄 수 있다. 다이어트한약으로 기운을 보강해 포만감을 유도하고 노폐물 배출 및 지방분해 효소 분비를 자극하여 체질개선까지 가능하게 해준다.

한방다이어트는 개인별로 체중에 대한 체지방과 비만도 체크를 통해 체질을 분석하고 개개인의 몸의 균형에 맞게 비만의 원인까지 찾아서 분석하는 치료법으로 비만의 근본적인 치료를 원칙으로 진행한다. 단순하게 섭취열량을 줄여 체중을 줄이는 방법과는 다르게 인체 영양의 조화를 이루어 대사활동을 활성화시킨다.

불규칙한 생활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생체리듬이 어긋나면 ‘비만’의 위기는 언제든 다시 찾아올 수 있다. 따라서 한방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을 감량하고 식이요법으로 체질을 바꾼 후에도 다이어트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무엇보다 체질 개선과 생활습관을 고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명동 한방다이어트 규림 한의원 명동점 하승연 원장은 “한방다이어트란 한약으로 내 몸의 밸런스를 맞춰 내부를 개선하는 과정이고,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 속에서 잘못되었던 식습관과 음식습관을 바로 잡으면서 몸을 건강하게 하는 가장 현명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과로와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몸을 돌볼 겨를이 없는 지금, 자신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바빠서 못했던 운동과 식습관을 한방다이어트를 하면서 조절한다면 건강해지고 예뻐지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명동 한방다이어트 규림 한의원 명동점에서는 사람마다 타고난 체질을 확인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한약을 이용하여 체중감량은 물론 생활 습관까지 변화시켜 요요 현상을 방지하고 체지방 감소를 통해 비만 면역력을 증강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