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크렌시아 빌리지’ 승승장구 까닭은?
상태바
용인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크렌시아 빌리지’ 승승장구 까닭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A씨는 전원주택·단독주택을 알아보고 있다. 윗집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탓에 스트레스가 쌓였기 때문이다. 윗집으로 올라가 몇 번이고 주의를 줬지만 그 때만 반성하는 척 할 뿐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던 A씨는 결국 스트레스성 위염을 얻고 이사를 결심했다.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B씨 또한 전원주택을 알아보고 있다. 이웃 주민들이 복도에 나와서 담배를 피우는 탓에 냄새가 집안에 진동했기 때문이다. 창문을 닫고 있었지만 큰 도움이 되지 않았고 갓난아이를 키우던 B씨는 고민 끝에 이사를 해야겠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이렇듯 최근 아파트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위 사례들의 경우는 이사를 선택했지만 심한 경우 갈등이 감정악화로 번져 민사 소송으로 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그렇다면 아파트만큼 편리하며 이웃과 분쟁 없는 전원주택은 없을까? 용인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크렌시아 빌리지’를 알아보았다.

크렌시아 빌리지가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는 교통·교육·편의 면에서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다. 근방에 용인IC, 용인버스터미널, 지하철이 위치하고 있어 자가로 빠르게 서울권에 진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편하게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 2~3km안에 학교·마트·병원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러한 도시적인 장점 외로 자연친화적인 장점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설계 시 건축 건폐율이 20%로 산정되어 전체 부지 1만 평 중 약 8천 평이 자연 그대로 남아 있다. 때문에 요즘 트렌드 ‘웰빙’에 부합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놀이터·공원·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 단지가 조성되어 보다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고 세콤과 협약이 맺어져 있어 24시간 내내 범죄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더불어 크렌시아 빌리지는 110세대의 대단지로, 현재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빠른 분양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렌시아 빌리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eencia.co.kr) 또는 전화상담(031-321-15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