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신유형, 플랜티어학원에서 완벽 대비하자
상태바
토익스피킹신유형, 플랜티어학원에서 완벽 대비하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취업과 승진을 위해 필요한 요소 중 하나인 토익스피킹! 나날이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지난 1월 5일 TOEIC Speaking Test 주관사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5월 3일 정기 TOEIC Speaking 시험부터 일부 문항에 새로운 문제 유형을 추가해 기존 유형과 병행해 시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신유형문제는 Part3의 4~6번 질문을 듣고 답하는 문항에서 ‘시장조사(Market Research)’ 상황 대신 ‘지인과의 전화 통화’ 상황으로 변경되며, Part5의 10번 해결책 제안 문항은 ‘음성 사서함에 녹음된 메시지를 듣고 해결책을 제안’하는 유형 외에 ‘회의 상황’에서 해결책을 제안하는 유형이 추가된다.

ETS는 이러한 신유형 문제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다양한 범위의 영어 능력 평가를 요구하는 시험 활용 기관 및 수험자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문제 유형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플랜티어학원 종로캠퍼스와 강남캠퍼스 토익스피킹 강사들은 수험생들의 혼란을 줄이고자 4월동안 신유형문제 대비 특강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혜진 강사의 최신기출 모의고사 5세트 및 김지영 강사의 주제별 어휘 자료도 제공한다.

또한, 플랜티어학원은 수험생들이 추가되는 유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4월 15일 개강 수업부터 토익스피킹신유형을 반영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2주 동안 진행되는 강의 커리큘럼과 강사 및 조교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직접 관리해주는 스터디 시스템으로 단기간 안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있다.목표 점수 미달성시 재수강 조건만 만족한다면, 동일한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강생들이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점수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토익스피킹신유형 대비 특강 및 4월 강의에 대한 내용은 플랜티어학원(www.plantomorr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학원 현장 강의를 매일 찍고 매일 업로드해 수강생들에게 생생한 강의를 제공하는 플랜티라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