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트레이스, 유니포인트와 총판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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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트레이스, 유니포인트와 총판 계약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13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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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십 강화로 차세대 APM 확산


다이나트레이스(www.dynatrace.kr)는 기업용 솔루션 및 시스템통합(SI) 업체인 유니포인트(사장 안국필, www.unipoint.co.kr)를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하고 국내 APM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니포인트는 기업용 솔루션 및 시스템통합(SI) 업체로 지난 1996년 설립 이후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노하우와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기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다이나트레이스는 고객들의 요구에 보다 맞춤화 된 APM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총판을 영입함으로써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유니포인트와 같이 고부가가치(VAR) 파트너사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함으로써 더 많은 기업들이 전통적인 APM을 통한 샘플링 기반 모니터링 대신 진정한 의미의 사용자 경험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으로, 파트너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상시적인 총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시장별 영업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총판사들의 다양한 판매 활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니포인트를 통해 다이나트레이스 솔루션을 도입한 세아그룹의 박승남 상무는 “웹 성능이 매출과 직결되고 있는 상황에서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하고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이나트레이스 APM 솔루션을 구축했고, 도입 즉시 고질적인 IT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양 사의 입증된 기술력와 서비스 지원 역량을 바탕으로 보다 강력한 혁신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국필 유니포인트 사장은 “최근 클라우드, 모바일, 빅데이터 등 새로운 IT 인프라의 등장으로 애플리케이션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으며, 2019년까지 전세계 APM 시장이 매해 12.86%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등 APM은 향후 가장 주목 받는 IT 분야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유니포인트는 다이나트레이스 솔루션 공급으로 고객에게 APM 솔루션의 품질 향상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양사의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스티브 잡슨(Steve Jobson) 다이나트레이스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다이나트레이스는 유니포인트를 총판으로 영입하여 보다 공격적으로 한국의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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