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블랙데이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요기요, 블랙데이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대표 나제원)는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OK캐쉬백 50% 재적립’, ‘요기요 상품권 할인판매’, ‘행운의 블랙박스 이벤트’ 등의 배달음식 할인 및 포인트 재적립과 더불어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블랙데이 당일인 14일 요기요에서 짜장면을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행운의 블랙박스’를 선물한다. ‘행운의 블랙박스’에는 요기요 상품권, 영화예매권, 신발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중 1개가 랜덤으로 담겨있다. 경품 당첨발표는 4월 17일, 요기요 앱 내 ‘공지사항 및 이벤트’ 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후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는 요기요 앱 내에서 배달음식 결제 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의 50%를 되돌려주는 이벤트로, 배달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요기요 상품권 할인 판매 이벤트도 열린다. 4월 13일과 14일 이틀간, 기프티콘 사이트(www.gifticon.com)에서 요기요 상품권 5000원, 1만원, 1만5000원권을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배달 인기메뉴인 짜장면을 특별히 더 찾게 되는 블랙데이를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요기요는 일상 생활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