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맛집 ‘더식당’, 20대 여성에게 특히 인기인 이유
상태바
수원역맛집 ‘더식당’, 20대 여성에게 특히 인기인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원역 7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매산로1가 33-5에 위치한 더식당은 최근 오픈한 곳으로 여성, 연인, 친구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KBS ‘생생정보통’에 방송되며 더욱 인기메뉴로 알려지게 된 더식당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었다. 최근에는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되며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수원 더식당이 맛집으로 유명해지게 된 계기는 많은 연인들의 인기메뉴인 화덕피자와 쭈꾸미에 불고기까지 고루고루 갖춘 메뉴와 비교적 저렴한 가격덕분에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이용되고 있다.

특히 수원역에서 맛집들이 가장 많이 위치하고 있다는 로데오거리의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찾아가는 곳중 하나다. 

더식당의 메인요리는 250도의 화덕에서 직접 구운 이태리 고르곤졸라 화덕피자와 숯불향이 쭈꾸미 속안까지 잘 배어진 직화쭈꾸미가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쭈꾸미가 다이어트식품으로 알려지면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이미 피크타임에는 줄서서 먹어야 할 정도다.

세트메뉴에는 피자+냉국수+파스타도 맛볼수 있는데, 신선한 야채는 물론 오리엔탈 드레싱을 사용한 샐러드와 파스타를 같이 먹을수 있는 장점까지 있다

현재도 많은 맛집 방송사의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 수원역 더식당의 인기는 계속 높아질 전망이다. 현재 4층짜리 건물의 2~3층이 모두 더식당으로 이뤄져 있어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낮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며, 문의전화는 031-244-902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