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헤리움’, 산업단지 배후 임대수요 높아 인기 분양 중
상태바
‘동탄 헤리움’, 산업단지 배후 임대수요 높아 인기 분양 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삼성반도체 단지가 들어선 화성, 동탄 일대의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이 지역은 삼성반도체뿐만 아니라 1,300여 개의 협력업체가 상주해 있고, 세계 최대규모의 종합부품연구소도 위치해 있어 기업체 상주인구만 15만 명을 넘는다.

때문에 기업체들은 자사 직원들의 생활편의를 제공하는 기숙사로서는 한계가 있어 주변에 인접한 소형 오피스텔을 직접 임대하여 직원들의 숙소로 제공하고 있다. 기업체들로서도 기숙사나 사택을 짓는 것 보다 비용이 절감되고 효율적이어서 입지가 좋은 소형오피스텔의 경우 임대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이 같은 상황에서 동탄 삼성반도체 화성캠퍼스 초입에 위치한 ‘동탄 헤리움’ 오피스텔이 화제의 분양현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하3층~지상20층으로 전체규모가 956실에 이르는 초대형 신규 오피스텔인 동탄 헤리움은 전 세대에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해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입주민 시설로 코인세탁실, 무인택배 시스템,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조깅트랙, 북카페, 계절창고, 비지니스룸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현재 동탄에서는 동탄원희캐슬, 스마트리움 오피스텔, 우남퍼스트빌스타, 랜드마크원 등의 상가를 포함한 오피스텔이 분양 중인데 이런 수익형 오피스텔 중에서 단연 ‘동탄헤리움’ 오피스텔이 돋보인다. 전용20~21㎡의 주력 평형으로 구성되어 각종 세제혜택이 주어진다.

동탄은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 진입이 우수하고, 봉담-과천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향후 예정인 수서-동탄-평택을 잇는 KTX역과 강남으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GTX도 인접해 있다. 문의전화 : 1666-07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