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식재료만 사용하는 프리미엄 추어탕 미당 남원골추어탕, '성장세' 지속
상태바
국내산 식재료만 사용하는 프리미엄 추어탕 미당 남원골추어탕, '성장세' 지속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프리미엄 추어탕을 국내최초로 선보이며 추어탕맛집으로 이름을 널리 알렸던 미당 남원골추어탕이 ㈜미당에프씨(www.midangfc.co.kr)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을 시작하고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추어탕맛집으로 이미 많은 블로거들과 맛평론가에게 인정받은 추어탕전문점이다. 1998년 3월 첫 수원 직영점에서 영업을 시작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추어탕으로 사랑을 받아온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다.

우리 고유의 전통음식을 해외에 수출하며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식품안전처로부터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업체)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전세계적인 품질평가 기준으로 인정받는 미국의 FDA로부터 생산시설과 제품에 대한 인증을 획득하였다.

더불어 이미 국제적인 인증을 획득한 업체인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로 평가 받고 있으며 덕분에 전국적으로 가맹점 신청접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주)미당에프씨 관계자는 상권이 부실하거나 영업에 리스크가 존재하는 점포는 일체 가맹점 가입을 받아주지 않고 철저한 시장조사 후 입점하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미당 남원골추어탕과 관련된 외식창업 문의가 이어지는 이유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몸에 좋은 안전한 먹거리라는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신뢰 덕분이다. 주 재료인 미꾸라지뿐만 아니라 음식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만을 사용하고 있고 화학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라는 확신 때문이다.

한편 전국적으로 가맹점 신청이 늘어나는 것에 대해 ㈜미당에프씨의 관계자는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공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은 건강에 좋은 안전 먹거리를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창업희망자들이 성공적인 외식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추어탕 업계에 큰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경영과 가맹점주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통한 성공의 밑바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당에프씨 관계자는 “㈜미당에프씨는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건강함과 깨끗함으로 무장한 미당 남원골추어탕이라면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가들에게 성공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17년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통해 쌓은 탄탄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시장 진출까지 노리고 있는 ㈜미당에프씨는 최근 전국적으로 가맹점 확대를 위해 광역시별로 선착순 1개 가맹점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는 창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미당 남원골추어탕과 관련된 자세한 창업정보 및 정보는 대표번호(1544-0121) 또는 홈페이지(www.midangfc.c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