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허니문여행사 팜투어 단독 ‘초대형 허니문박람회’ 예비 신혼부부 관심집중
상태바
국내 최초 허니문여행사 팜투어 단독 ‘초대형 허니문박람회’ 예비 신혼부부 관심집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허니문 전시를 위한 허니문 단독 박람회…팜투어 허니문 지역별 전문 매니저 1:1 상담

<생활정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 권일호)가 오는 4월18일,19일 양일간 삼성동 포니정홀(아이파크타워 1층)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단독 초대형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타 웨딩박람회처럼 여러 허니문여행사가 참여하는 방식이 아닌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 단독으로 진행하는 박람회이다.

이번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는 단순 허니문 상담만이 아니라 허니문 관련 지역별 리조트, 투어일정등을 사진액자, 앨범, 동영상 열람뿐 아니라 팜투어허니문매거진 증정등을 통해 폭 넓은 신혼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데서 크게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팜투어 허니문 단독 대박람회를 개최하게된 동기는 기존의 웨딩박람회에서는 여러혼수 업체의 참여로 인하여 이리저리 다니다 보면 허니문만을 위한 진정한 정보를 얻기 어려워 제대로 된 허니문상담이 어렵다는 신혼부부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팜투어 단독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초대형 팜투어 단독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삼성카드 제휴등을 통하여 홍보비를 최소화하였을뿐 아니라 전세계 리조트로부터 각종 박람회 프로모션을 받아 팜투어를 믿고 찾아주시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와는 차별화된 가격 거품이 없는 팜투어만의 허니문상품과 하와이등 국내최저가 허니문 도전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혜택으로는 방문만 하셔도 텀블러, 스마트폰셀카렌즈 등 사은품과 신혼여행 선택에 유익한 정보가 들어있는 매거진 책자을 증정해 드리고, 선착순 100쌍에게 삼성카드에서는 공동 박람회개최기념으로 메가박스 영화티켓, 유로피안 디럭스 양면 벽걸이 시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박람회 당일에 계약시 허니문 지역 최대 130만원 할인혜택 및 사은품으로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화보집, P&G여행용품, 방수팩, 목배게, 비치샌들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여행사 최초 허니문상품 전액카드 결재가 가능하고 카드결제를 할 경우 최고 5개월 무이자 할부등을 제공하고 삼성카드 공동 프로모션으로 삼성결재회원에게는 시중가 232,000원에 해당하는 행남자기 18P 경복궁 반상기셋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워커힐면세점 15%할인, 허니문전문의류쉬비치10%할인, 해외와이파이할인, 및 유명병원 종합건강검진 특별우대권을 증정한다.

이번 팜투어 허니문 대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편안하게 허니문에 대한 정보 및 상담을 지원하고자 무료 1일 주차를 제공한다. 팜투어 허니문 대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palmfair.co.kr) 또는 대표번호(02-2003-66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팜투어는 창사 13주년을 맞은 허니문 여행사로 오랜 경험과 8억 원 이상의 보증보험 가입 등 신뢰할 수 있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1등 허니문 전문 여행사이다.

2014년 현재 기준 연간 12,000쌍 이상의 커플들을 해외로 송출한 팜투어는 200평 이상의 서울 삼성 및 논현 본점에 90여명의 허니문 전문 매니저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인천, 부평, 수원, 안산, 안양, 천안, 평택, 청주, 광주, 전주, 대구, 원주, 울산 등 전국 13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