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학비 할인·항공권·액티비티까지 모두 무료로 즐긴다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할인·항공권·액티비티까지 모두 무료로 즐긴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7000여 개의 섬으로 이뤄진 필리핀은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액티비티의 천국으로 불린다. 이런 필리핀의 장점으로 영어공부와 함께 액티비티를 통한 경험을 위해 필리핀어학연수를 가려고 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각종 어학원, 유학원 등이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상품을 내놓는 가운데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기업 필자닷컴은 20주년 기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학생들에게 기존에 제공됐던 연수지원금, 파워장학금, 필리핀현지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금 같은 필자 포인트, 전화영어 등의 혜택과 함께 12주 이상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세금을 포함한 한국-필리핀 국제 무료 항공권 무료 제공, 24주 이상 등록 하는 학생들에게는 필리핀 국제 왕복 항공권과 현지에서 스킨스쿠버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연수 전이나 필리핀 현지 어학원에서 활용도가 높은 그래머인유즈(Grammar-in-use) 교재 1권도 20주년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필자닷컴의 유은영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연수지원금과 항공권 무료제공으로 한국에서 지출 하는 비용을 최소화 하고, 현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액티비티를 통해 용돈까지 절약할 수 있어 저렴하게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기존보다 큰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학생들에게 제공 할 수 없는 점을 양해 해달라”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는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기업 필자닷컴(www.philja.com)에서 선착순 20명에게만 주어지고 있다.

한편, 이번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한 학원은 ▲세부지역에 위치한 펠리스(peils)어학원, 엘사(elsa)어학원, cdu대학부설어학원, cia어학원, cg어학원, ev어학원, mdl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유벡어학원, boc(비오씨 혹은 복)어학원, cij어학원, 세부스터디어학원, jic어학원, 필인터어학원, 셀라어학원, 라이프세부어학원, usp대학부설어학원, uv어학원 ▲바기오지역에 위치한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c4u어학원, cns어학원, 모놀어학원, jic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베씨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딸락·클락·수빅지역에 위치한 mmbs어학원, aelc어학원, gs어학원, cnk어학원, 헬프어학원, 키스톤어학원, cip어학원, eg어학원이 있으며, 이 밖에도 cnn어학원, c21어학원, 필에이스어학원, 네오어학원, mk어학원, c&c어학원, 이룸어학원, 오케이잉글리쉬어학원, ilp어학원, 이카어학원, E & G어학원, 시애틀어학원, 잉글리쉬닥터스어학원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