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버텍스 울트라 스케일 20nm FPGA 출시
상태바
자일링스, 버텍스 울트라 스케일 20nm FPGA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0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SU ONT 400G 이더넷 테스트 플랫폼에 활용

자일링스코리아(대표 안흥식)은 JDSU ONT 400G 이더넷 테스트 플랫폼에 이용할 수 있는 버텍스 울트라 스케일(Virtex UltraScale) 20nm FPG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400G 대역을 제공하며 더 확실한 패킷-투-패킷 기반 정밀 분석이 가능해 최신 400G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및 복잡성을 충족시킨다.

자일링스 버텍스 울트라스케일 VU095 디바이스는 시스템 통합과 최소 칩-투-칩(Chip-to-Chip) 오버헤드를 위한 단일 패스 아키텍처가 가능한 대역을 제공하는 ONT 400G 이더넷 테스트 플랫폼의 주요 컴포넌트이다. JDSU ONT 400G 이더넷 테스트 플랫폼은 ONT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최소한의 장비를 이용한 종합적인 모듈 스트레스 테스트 컨셉을 도입했다.

폴 브룩스(Paul Brooks) JDSU 제품 라인 매니저는 “버텍스 울트라스케일 디바이스는 ONT 400G 솔루션은 400G 제품 개발, 검증 및 상호운용성을 가속화하기 위해 필요한 동력과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네케 크레켈스(Hanneke Krekels) 자일링스 테스트, 측정 및 에뮬레이션 시장 부문 책임자는 “자일링스 울트라스케일 FPGA를 통해 JDSU와 같은 산업 리더들은 차세대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며, “이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JDSU는 400G 이더넷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에코시스템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