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인하공전에 ‘엑스빌더5’ 공급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인하공전에 ‘엑스빌더5’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ML5 캔버스 기반 UI툴로 편의성 향상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 www.tomatosystem.co.kr)은 ‘인하공전 현장실습 및 사업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에 ‘엑스빌더5’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인하공전 현장실습 및 사업관리 시스템은 대학 특성화 사업역량 확보를 위해 학생·교수·업체간 운영효율화 및 관리 고도화 등 사용자 편의성과 시스템 활용도 향상을 목표로 추진됐다.


이번 사업에 공급되는 토마토시스템의 ‘엑스빌더5’는 HTML5 Canvas기반의 최신 UI툴로써 복잡하고 다아나믹한 화면을 쉽고 편리하게 개발 가능하며, 개발기간 단축은 물론 표준기술 기반으로 인한 시스템 확장 및 호환성을 확보한다. 특히 기존 UI툴의 가장 큰 골치거리였던 DOM을 생성하지 않고 브라우저의 캔버스 영역 안에서 모든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능 및 표현상의 한계점을 해소시킨다. 인하공전은 향후 NCS 교육을 위해 IT기반을 확장하고, 시스템을 통합해 비용과 기간을 단축하고 운영 효율화를 추구할 계획이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사장은 “엑스빌더5는 웹 표준 준수는 물론, 사용자 환경과 높은 개발 생산성이 보장되며 현장에서 문제되는 이러한 상황들을 완벽하게 해결 가능한 표준 기술”이라며, “이번 사업에서 엑스빌더5 제품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입증하겠다”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