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 온프레미스 버전 출시
상태바
MSTR,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 온프레미스 버전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0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프레미스·클라우드 모두 지원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www.microstrategy.co.kr)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의 온프레미스(on-premise) 버전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는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시스템 보안을 위해 개발된 모바일 아이덴티티 플랫폼으로, 지난 2월 클라우드 버전이 발표된 데 이어 이번에 온프레미스 버전이 추가 발표돼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방식 모두를 지원하게 됐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는 기존의 패드워드 방식이 아닌 생체인증(biometric) 및 다단계 인증 방식으로 신원을 확인하며, 간편한 보안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아이덴티티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디지털 배지(digital badges)를 비롯해 특정 지역 및 시간에 제한을 두어 액세스를 허용하는 기능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한 터치 ID 액세스 기능 등을 지원한다.

온프레미스 버전에는 어셔 보안 서버(Usher Security Server), 어셔 네트워크 매니저 관리 앱(Usher Network Manager administration app), 어셔 분석(Usher Analytics) 등을 포함해 기업을 위한 어셔의 솔루션들이 포함된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자 도구(이하 SDK)도 함께 발표했다. 어셔 SDK를 사용해 개발자들은 기존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어셔의 논리적, 물리적 액세스 기능을 포함한 여러 보안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어셔 SDK를 통해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은 비-승인 액세스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거나, 승인자 확인을 위한 생체인식 절차를 요구하는 등 다단계 인증과 같은 고급 기능을 실행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