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소증 탈출을 위한 남성 음경확대,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
상태바
왜소증 탈출을 위한 남성 음경확대,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어렸을 적부터 키가 작아서 고민인 이들은 자신의 신장을 높이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한다. 사실 키는 유전적인 측면도 크고 습관도 중요하기에 쉽게 변해지지 않는 것은 사실이긴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키에는 수많은 노력을 쏟아 붓고, 정작 한국 남성의 콤플렉스 중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음경이나 귀두의 크기 개선을 위한 음경확대나 남성확대를 위해 비뇨기과를 찾기를 꺼려한다.

물론 올바르지 않은 방법, 인터넷에 떠도는 민간요법 및 불법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성기의 크기를 키우려고 했다가 후회하는 이들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남성에게 가장 소중한 부위인 음경인 만큼 음경확대에 관해 제대로 알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박수열 맨남성의원 원장.
자신이 음경이 왜소증이 맞는지, 왜소증이라면 음경확대를 실시해야 하는지, 귀두 확대를 해야 하는지에 관해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하는데, 실 예로도 음경의 크기는 충분하고 귀두부분이 작은데 음경확대만 원하는 이들도 있을 정도로 남성 음경 확대 수술에 관해 아직은 잘 모르고 치료를 받거나 치료를 받을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이렇게 왜소한 음경의 크기로 인해 뭇 남성들은 많은 고민을 하며 심적인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지만, 그보다 더 큰 문제는 단순히 음경의 크기가 왜소한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2차 적인 것으로 연계되어 이러한 심리적인 압박이나 부담감 등으로 인해서 성 관계를 가지는 것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게 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고, 그로인해 가정의 불화가 사회적 문제로 커지는 것 또한 무시하지 못할 일임에 확실하다.

만일 왜소한 크기의 음경이나 귀두로 인해 트라우마나 콤플렉스를 가지게 되는 경우에는 성 관계를 가지고자 하는 성적 욕구조차 떨어지게 되어 성욕감퇴나 발기부전 또는 남성 사정 장애인 조루 등 다양한 문제점을 복합적으로 가져오게 만들기도 하며, 남성확대와 관련된 증상이나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때에는 반드시 음경확대 전문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일 음경확대를 원하지만 수술 후의 회복기간과 수술 비용, 가격 등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이들은 필러나 액상진피 주입술로 남성의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보통 수술이 두렵거나 빠른 효과를 원하는 이들은 필러나 액상진피 주입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반드시 음경확대 치료 시에는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주사약을 사용하는 비뇨기과에서 개인의 음경상태에 맞게 치료 받아야 한다.

이와 관련해 포항 경주에 위치한 음경확대 전문 비뇨기과인 맨남성의원 박수열 원장은 “음경확대 치료를 실시 하다보면 주변에 어떤 지인이 필러를 삽입하여 음경확대를 했다고 자신도 필러 삽입을 요청하는 이들이 있는데, 귀두확대나 음경확대에 있어서 필러, 대체진피, 자가지방, 실리콘 기구 등의 음경확대 치료방법들은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 후 환자에게 적합한 치료법으로 시행되어야지 가장 효과적인 남성확대가 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만족도도 높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