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이 중요한 아이라인 반영구 화장…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예뻐지기 위한 방법은?
상태바
안전성이 중요한 아이라인 반영구 화장…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예뻐지기 위한 방법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바쁜 현대 여성의 메이크업 시간을 줄여주는 반영구 화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황금 같은 아침 시간을 아끼는 것 뿐만 아니라, 화장을 어려워하는 사람도 전문가의 디자인으로 반영구 화장을 받으면 아침마다 대칭을 맞추려고 애쓰던 어려움도 해결된다. 특히 장시간 외출하거나 여행을 갔을 때 메이크업 없이도 미모를 유지할 수 있어서 시술을 받은 환자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다.

반영구 화장은 눈썹, 아이라인, 언더라인, 헤어라인, 입술의 부위에 주로 시술을 하는데, 특히 아이라인은 여성의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매우 중요한 부위다.

이렇게 반영구 화장이 성형수술에 비해 간편한 방법으로 이미지 개선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정식 허가를 받은 병원이나 전문 의료기관이 아닌 곳에서 불법 시술을 받으면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반영구 화장은 표피층에 바늘을 이용해 색소를 주입하는 의료 시술인 만큼 반드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병원에서 시술받아야 한다.

특히 아이라인 반영구 화장은 눈과 가까운 부위이다 보니, 부작용이 염려될 수 있는 시술이다. 반영구 화장 색소가 피부 표피층에 고르게 시술이 안될 시 얼룩이 생기거나 지저분해지며, 너무 깊숙하게 시술이 들어가면 피부염이나 안구 건조증을 유발해 눈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다.

압구정 비앤미 의원의 김일건 원장은 “아이라인 반영구 화장 시술은 눈과 가까운 부위인 만큼 안전에 중요성이 큰 시술이다. 반드시 검증된 전문 의료기관에서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시술이 이루어져야 부작용의 걱정을 덜 수 있다”며, “또한 위생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에이즈나 간염, 매독 등 감염성 질환이나 세균감염을 일으킬 소지가 있기 때문에 1회용 바늘 사용 여부를 확인한 후 소독관리가 철저한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전했다.

한편, 압구정 비앤미 의원은 검증된 천연색소와 프리미엄 디지털 머신의 매직터치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함은 물론 안전함까지 모두 갖춘 반영구 화장 전문병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