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스컬프와 울쎄라의 동시 시술 ‘펜타V울쎄라’, 최신 핫트렌드로 자리매김
상태바
아큐스컬프와 울쎄라의 동시 시술 ‘펜타V울쎄라’, 최신 핫트렌드로 자리매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얼굴의 날렵한 턱선을 살리는 얼굴뼈 수술이 최신 성형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고 갸름한 턱선이 동안의 기준이 되자 얼굴뼈를 절개하는 수술을 통해서라도 동안 미인으로 거듭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악과 하악각이 크게 발달해 턱뼈를 절개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피부 탄력을 높이고 불필요한 지방과 조직을 제거하는 비수술적인방법으로도 동안 V라인을 가질 수 있다.

▲ 이승윤 더씨엘클리닉 원장.
최근 강남 청담동 일대를 중심으로 주름을 개선해 동안 피부로 거듭나는 리프팅이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비수술적 리프팅 장비 중 가장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울쎄라와아큐스컬프를 접목시킨 ‘펜타V울쎄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안 V라인의 완성 조건은 늘어진 턱 라인을 제거해 탄탄한 피부로 거듭나는 것이다. 울쎄라는피부 깊숙한 근육층에 고강도 에너지를 전달해 근육과 피부를 수축시키는 리프팅장비다. 울쎄라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한국 식약청에 안전성과 효과성을 승인받았다.

울쎄라만으로 늘어진 턱 라인을 개선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턱살 지방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장비는 바로 아큐스컬프다.아큐스컬프는 얼굴지방흡입 시 가장 널리 쓰이는 장비로 불필요한 지방층을 개선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이 두 가지 시술을 통해 피부와 근육에 동시에 탄력을 준다면 더욱 효과적으로 V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다.

이 두 가지 장비를 동시에 사용하는 데 있어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 아큐스컬프는 지방을 녹이는 과정보다 녹인 지방과 잔여지방을 세밀하게 제거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또 아큐스컬프를 과하게 사용한다면 유착이 심해지거나 안면신경의 손상 위험이 있으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권장된다.

더씨엘클리닉 이승윤 원장은 “탄력을 잃은 피부는 피부의 처짐과 주름을 발생시킨다. 지방을 용해시켜 피부탄력을 살려주는 아큐스컬프와 리프팅에 효과적인 울쎄라를 동시에 시술한다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본원은 턱선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핸드메이드 연부조직 쉐이빙으로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고 신경 손상위험을 차단한다. 조직 및 신경손상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수술 후 붓기와 멍이 적다”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에 위치한 더씨엘클리닉은 리프팅과 안티에이징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지방성형과  피부안티에이징 시술에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미(美)와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토탈안티에이징 센터를 지향하면서 더욱 안전하고 세련된 동안 V라인을 완성시키는 노력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