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토익스피킹&오픽 특강’ 진행으로 취준생 지원
상태바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토익스피킹&오픽 특강’ 진행으로 취준생 지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년 상반기 공채 일정이 시작되면서 스피킹 고득점을 목표로하는 취준생이 늘고 있다. 이에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는 오는 12일(일) 오후 1시 강남역캠퍼스에서 ‘토스&오픽 끝장특강’을 개최한다.

‘상반기 공채 시작, 첫 시험에 토스&오픽 끝내는 전략’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특강에서는 해커스 토익스피킹ㆍ오픽 1위 강사들이 토익스피킹/오픽 시험 소개를 통해 나에게 맞는 시험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단기간 토익스피킹/오픽 마스터를 위한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토익스피킹 특강은 해커스 토스 1위 세이 임 강사가 맡았다. 토익스피킹 레벨 6을 결정짓는 발음/억양/강세 훈련을 통해 단어부터 문장까지 네이티브에 가까워지도록 하고, 보다 완벽한 문장 구성을 위한 핵심 문법 20가지를 제시해 정확하게 문장을 만들어 나가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마법의 ‘템플릿’도 공개한다. 해당 템플릿은 공통 답변 스킬, 듣기 전략 등 질문에 대한 답변을 막힘 없이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픽 강의는 해커스 오픽 1위 클라라 강사가 진행한다. 클라라 강사는 주제별 기본문장훈련과 최신빈출 주제학습을 통한 표현력 급상승 비법을 알려줘, 단 10일 만에 ‘IM2’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강남 토스&오픽 끝장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kcers.ac)에서 신청 가능하다. 특히 지난 3월 특강에서 만족도 96%(N=225)를 달성해 참여자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2015년 상반기 공채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4월에도 많은 신청자가 몰릴 전망이다. 이외에도 해커스는 강남 토스&오픽 끝장 특강뿐만 아니라, 강남 프리미엄 토익특강ㆍ종로 토익 빡센특강 등 다양한 특강을 계속해서 진행해 수험생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토스/오픽 프리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은 해커스인강의 토익스피킹•오픽 인강을 2주/4주 등 기간별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토스ㆍ오픽인강 1위 강사의 명품인강 수강료를 최대 69%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세이임/클라라/마리오(해커스어학원 오픽 중/고급 강의 누적 수강생수 1위, 2014년 1~8월) 등 해커스 1등 스타강사의 강의로 구성됐으며, 최신경향을 반영한 학습 노하우를 전수해 단기간에 토익스피킹ㆍ오픽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2주 만에 토익스피킹ㆍ오픽 목표 점수를 완성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해당 강의는 2주/4주 목표달성을 위한 단계별 커리큘럼과 데일리 과제, 실전 모의고사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해커스 스타강사의 1:1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면 24시간 내에 빠르게 답변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시험에 적용 가능한 템플릿과 유형별&파트별 공략법으로 단기간에 토익스피킹 성적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전 핵심 표현과 패턴을 파악하고 시험에 나오는 일반질문은 물론 돌발질문까지 실전 대비 연습을 통해 단기간에 오픽을 끝낼 수 있도록 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수강일 10일 무료연장 ▲100% 무료 모바일 수강권 ▲자소서/면접 인강 수강료 30%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해커스인강 강의 수강료 30% 지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근 해커스어학원은 토익/토플/텝스/아이엘츠/토스/오픽 등 4월 강의를 개강했다. 개강일 이후에도 등록이 가능하고, 마감이 되지 않은 강좌에 한해 중간등록 시 남은 일수만큼만 수강료를 결제할 수 있어 이번 수강신청의 열기는 4월 초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해커스 취업학개론’, ‘취업강의 수강권’ 무료 제공 등 4월 수강신청의 풍성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를 방문하는 사람 모두에게 자습실과 스터디룸을 방문 무료로 개방해 스터디 공간이 필요한 취준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 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의향/추천의향 등 모든 학원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해 주목 받고 있다. 또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과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