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없다는 건 핑계! 에이스하우징 업계 최초 신축빌라 동영상 서비스
상태바
시간이 없다는 건 핑계! 에이스하우징 업계 최초 신축빌라 동영상 서비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매매가보다 전세가가 높은 기현상으로 생업에 부담을 느끼는 서민들의 피해가 늘고 있다. 이 때문에 요즘 월, 전세에 지내는 세입자들은 이참에 내 집 마련을 하여 해마다 오르는 월, 전세가로 인한 집주인과의 마찰을 없애고, 세입자라는 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내 집 마련으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다.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전세로 살고 있는 양모씨(40, 남)는 결혼이후 전세집을 고집해오며 4번이나 이사를 다니다가 이번 계약기간을 앞두고 집주인의 갑작스런 월세전환통보를 받고 또다시 전세 집을 알아 보던중에 최근 매매가와 전세금액이 크게 차이나 나지도 않을뿐더러 알아보고 다녔던 전셋집이 낡고 오래된 집 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에이스하우징’이라는 온라인 분양정보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김씨는 회사에서 업무를 보다가 간간히 시간을 내어 PC를 이용하여 보았는데, 원하는 지역과 가격정보 등을 보여주고, 특히 분양정보를 동영상으로 보여줘 굳이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바로 앞에서 들여다보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으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인터뷰에 응한 양씨는 “과거에 은행금리가 높았던 시기에는 집주인들이 전세를 많이 선호하였지만 최근에는 전세는 아예놓지 않고 월세를 받으려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지금시기가 아니라면 내집장만하기 어려울 것 같았다.

전세만 고집하고 이사를 다녔지만 이사를 다닐때마다 드는 비용과 수고가 적지 않았으며 최근가 같이 금리, 세금혜택을 받을 수 있는기회가 흔하지 않기에 내집장만의 적기라고 생각했다. 사실 집을 구한다는 건, 직장을 옮기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일이다. 꿈과 미래를 향한 보금자리를 찾는 일이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일이며, 시간을 많이 투자한다고 해서 좋은 집을 찾는 것이 아니다." 며 인터뷰하는 내내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어 대단히 만족스런 눈치를 보였다.

현재 전월세난으로 사면초가에 몰린 이들은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 사방팔방 수소문 해보지만 아파트는 가격이 너무 높아 비교적 저렴한 신축빌라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에이스하우징 신축빌라 분양정보
◇서울 신축빌라 지역강서구(화곡동·등촌동·내발산동·방화동) 양천구(목동·신정동·신월동) 은평구(갈현동·구산동·대조동·불광동·응암동·신사동·녹번동) 마포구(망원동·서교동·성산동) 서대문구(홍제동·홍은동·북가좌동) 구로구(개봉동·오류동·고척동) 금천구(가산동·독산동·시흥동) 동작구(사당동·동작동·상도동) 관악구(신림동·봉천동·남현동)

◇인천 신축빌라 지역
서구(검암동·경서동·당하동·마전동·왕길동) 남구(주안동·도화동·숭의동·문학동·용현동·학익동) 남동구(구월동·간석동·만수동) 부평구(부평동·부개동)◇경기 신축빌라 지역부천시 소사구(괴안동·소사본동) 부천시·오정구(원종동·오정동·고강동·여월동) 부천시 원미구(역곡동·춘의동·심곡동·원미동) 광명시(철산동·광명동) 고양시(관산동·내유동·성석동·사리현동·덕이동) 파주시(야당동) 군포시(당동·금정동) 안산시(본오동·사동·일동·이동·부곡동·월피동) 안양시(안양동·박달동)

업계 최초로 동영상 분양정보를 제공하는 ‘에이스하우징(www.acevilla.co.kr)’은 전국 어디서나 PC와 모바일로 검색이 가능하며, 출퇴근 시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동영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24시간 상담 (02-304-6131)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