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방울의 힘 SNC 앰플, 여드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상태바
한 방울의 힘 SNC 앰플, 여드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맑고 깨끗한 피부는 여성들의 로망이다. 하지만 청소년기 여드름 관리를 잘못하여 여드름 흉터가 남았거나 성년이 된 후에도 여드름이 낫지 않고 재발하는 경우 스트레스가 상당할 수밖에 없다.

특히 여드름 흉터는 사람을 만날 때 첫인상에도 신경을 쓰이게 되고, 치료를 한다 해도 여러 치료를 꾸준히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가 도입되면서, 상처회복과 피부재생능력이 높아져 여드름 흉터 치료 효과가 크게 개선되고 있다.

줄기세포는 여러 종류의 신체조직으로 분화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세포로 손상된 세포를 대신해 상처치료, 사멸세포예방, 면역조절 등 조직의 정상 기능을 유지되도록 하는 세포를 말한다. 이러한 줄기세포는 여드름 흉터 치료뿐만 아니라 여드름을 빨리 없애고, 예방하기 위한 기능성 화장품으로도 등장하고 있다.

SNC 앰플은 식물 생명력의 근원이 되는 세포인 식물줄기세포를 이용한 기능성 천연 화장품이다. 식물줄기세포 인삼배양액 추출물과 다양한 천연방부제 Euro Nape(마차현, 지실, 라벤더, 로즈마리, 오레가노잎, 타임, 꽃, 잎, 줄기,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등을 초음파 추출법으로 추출해 민감한 피부와 여드름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주름개선 성분인 펩타이드와 프랑스 세더미사의 특허성분인 보르피린도 함유돼 피부 면역력 증강과 피부 탄력을 높여 여드름 피부나 트러블이 많은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변화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S.N.C 앰플은 식약처 인증 주름기능성 화장품으로 정제수(물)를 한방울도 넣지 않았으며, 無알콜, 無화학방부제, 無색소인공향료, 無유화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입소문으로 연예인들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큰 관심을 받으며, 연예인공식협찬과 연예인앰플로도 이용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ncmall.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